+ Store 02

위너스톡 급등주검색기 VIP한정판 7일 무료 체험

그룬 2016. 2. 18. 23:53


어떤 관점에서 보면 지금의 시대는 참 좋다고 얘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같은 시간 안에 더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술적으로 받침이 되는 시대니까요. 위너스톡에서도 이런 시대의 흐름에 따라 주식에 투자하는 시간을 대폭 줄여주고 수익률을 높여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급등주검색기라고 주식을 해보시는 분들은 아마 많이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위너스톡에서는 급등주검색뿐만 아니라 자동매매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회사 일로 바빠 주식을 볼 시간이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택이죠. 



제가 현재 일하고 있는 S 기업은 직원들에게 일정 부분 주식을 사게 하는 것인지 주는 것인지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직원이 주식을 갖고 있더군요. 하지만 이런 주식을 일일이 챙기지는 잘 못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 사람 중 일부는 이런 주식 관련 프로그램(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기본 주식 프로그램이 아니라)을 이용해서 작든 크든 챙기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임직원 중 임원들은 뭐...당연하겠죠.



위너스톡에서 대표적으로 두 가지 프로그램이 있는데 급등주검색기인 위너파인더, 자동매매 프로그램인 위너트레이더가 있습니다. 급등주 검색기는 말 그대로 급등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구분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위너트레이더는 목표가를 정하고 해당 목표가에 도달할 경우 자동 매매가 가능토록 해주는 프로그램이죠. 이런 기능 이외에도 맥점을 알려준다거나 역상종목, 급등패턴종목, 종가종목 등 다양한 알림기능이 있습니다.



위너스톡에서는 최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무료 체험의 기회입니다. 일반도 아닌 VIP 한정판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좋은 기회죠. 아직 위와 같은 프로그램을 써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 체험기회에서 아~이런 좋은 것이 있다는 것을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링크。위너스톡 VIP 한정판 무료 체험 신청



급등주 검색기는 많이들 써보셨겠지만,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안 써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예상되니 무료 체험 이벤트로 사용해보심이 어떨까요? 써보기 전의 삶과 써본 후의 삶은 분명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