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시코코리아,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제품

그룬 2016. 5. 31. 07:30

예전에는 가성비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면서 꽤나 계산적으로 물건을 샀었다. 지금도 그런편이고 본인을 비롯하여 많은 사람들이 가성비에 목숨까지는 아니지만 많은 것을 고려하는 기준의 하나로 생각하는게 당연하다. 하지만 디자인값을 하는 물건들이 있다. 요즘의 광고만 봐도 디자인 하나로 그 가치를 평가받는다는 느낌을 주는 광고들을 종종 본다.



그런 의미에서 시코코리아에서 판매하고 있는 플러스마이너스 제품들은 나름 멋지다고 생각한다. 뭐 아직 가성비의 입장에서 생각하자면 거의 벽걸이 에어컨가격의 선풍기라는게 꽤나 손 떨리게 만들지만 디자인을 우선순위로 둔다면 매력이 넘치다 못해 아주 사랑스러울 제품이지 않을까? 


구매평과 사용 후기 등을 쭈욱 읽어봐도 일반 선풍기에 비해 묵직하면서 기본 이상의 기능들을 갖고 있어 괜찮아 보인다. 특히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좋다는 평을 많이 봤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제품을 처음 본 것은 선풍기의 멋진 디자인에서 알게 되었는데 시코코리아를 들어가보면 청소기, 계산기, 이어폰, 제습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물론 가격은...상대적으로 조금 비쌀 수 있으나 계산기나 이어폰 등은 그래도 조금 싼편이다. 특히 계산기는 꽤나 단순한 디자인에 값싼 느낌을 주지 않아 계산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듯 하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제품들을 보면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은데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사람들이라면 가격 이상의 값어치를 할 것이라고 생각은 드는데...청소기는 가격대비...뭔가 좀 아쉬운 느낌이 드는건...뭘까? 아무튼 일본다운 디자인의 시코코리아. 끝. 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