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에잇세컨즈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그룬 2016. 6. 1. 22:27

온라인에서 아이쇼핑 중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나온 프렌즈런을 해보면서 한층 카카오 프렌즈의 캐릭터들에 대한 애정이 늘고 있었는데 이렇게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보니 구매욕이 더 높아지는군요 ㅎㅎ


이미지는 SSF SHOP에서 갖고 왔습니다.



강남에서 지낼 때만 해도 종종 에잇세컨즈를 가서 제 옷과 와이프 옷을 사곤 했었는데 이런 행사를 진행하는 것을 보니 직접 가서 실물을 보고 싶어지는군요 ㅠ 동탄 쪽에라도 좀 들어왔으면 좋을 것 같은데 가장 가까운게 성남이니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쭈욱 봤는데 남자 옷보다는 여자 옷, 그리고 가방 등이 아주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이 옷도 꽤나 깔끔한 느낌과 함께 옷이 아주 이쁘네요. 특히 프로도가 가운데 딱 박혀 있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옷 중에서는 이게 가장 마음에 드네요. 혹시나 해서 그런데 참고로 남자에요 -ㅁ-





이전의 붉은 티와 비슷한 패턴인데 시원한 느낌에 특히 저 가방...남자지만 갖고 싶습니다. 와이프에게 들고 다니라고 사주고 싶네요. 다만 가방 중 몇가지는 음...마감이 좋지 않다는 느낌을 좀 받았습니다. 이런건 실물로 직접 봐야 좋을 것 같네요.



티 이외에도 우산도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나온게 있습니다. 위 우산처럼 상징적인 느낌으로 심플하게 제작 된 것도 있고 패턴 무늬로 넣어진 우산도 있습니다. 저는 요런 심플한게 좋기 때문에 패턴 무늬는 홈페이지 가서 직접 보시길! 아마 대부분 사람들은 그게 더 이쁘다고 생각하실지도 몰라요 ㅋㅋ




와~진짜 다른건 다 몰라도 이건...무지 카드 지갑입니다. 왠지 이거 하나 들고 친구들을 만나면 엄청 인기 있을 것 같지 않아요? 물론 제가 아니라 카드 지갑이요...카드 지갑치고는 조금 두툼한 편인 것 같습니다. 다만 캐릭터 하나로 아주 강력한 개성을 어필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아! 잘보니 저기 무지 겨드랑이쪽에 콘도 있네요...;; 카카오 프렌즈의 콘 수첩이 그렇게 이쁘다던데...



그래서 마지막은 콘입니다. 심심할 수 있는 것을 콘이 살려주는군요 ㅋㅋ 완전 이쁘다. 위 제품들 이외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많으니 에잇세컨즈 가서 한번 구경들 해보시길 바래요.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6월 말까지입니다! 하나 건져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