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프리미엄 셀카봉 추천! Selfie Pro 2016 Collection!

그룬 2016. 6. 6. 00:16

그저 할일 없어보이는 것처럼 이리저리 아이쇼핑이나 하며 시간을 보내던 중 생각나는게 있었다. 요즘 마땅히 글도 쓸게 없고 뭔가 목적한 바와 어울리지 않는 글을 쓰면서 고민을 하던찰나였다. 그 생각이라는 것은 지금처럼 내가 보고 지나가던 사이트들! 그런 사이트들을 글로 써보자라는 것이었다. 어찌보면 뭐 그런게 아이템이 될 수 있어? 라는 생각을 할 수도 있겠지만 사이트 소개가 아닌 그 사이트의 특정 물건이나 목적을 같이 써보면 나름 키워드도 뽑기 쉽고 괜찮지 않을까?


그래서 시작한 보다가(Bodaga) 카테고리! 가볍게 만든만큼 바로 시작해보자. 오늘의 키워드는 셀카봉이다. 그것도 프리미엄! 두둥! 아니! 셀카봉은 이미 저물어가는 올드한 아이템이 아닌가?라고 생각을 해봤지만 노노! 이건 프리미엄! OK?



그 이름조차 고급진 프리미엄 셀카봉을 본 사이트는 바로 펀픽이라는 곳이다. 혹시 펀샵이랑 형제 사이트니? 어째 취급하는 물건이 다 해외물을 좀 먹어본게 평소 보지 못했던 그런게 많은 것 같다. 이런 사이트가 내게 주는 즐거움이란 평소 보지 못했던 다양한 물품들. 그런 제품들을 보는 것이 아이쇼핑의 즐거움이 아니겠는가?



자! 이제 셀카봉을 봐볼까!....는 잠시 덮어두고...셀카봉 상세설명을 보는데 이런게 있었다. 운빨로맨스! 요즘 아주 핫한 드라마 아닌가!? 내 눈에만 핫한가? 아무튼 현재 4화까지 즐겨보고 있었는데 여기서 이 프리미엄 셀카봉이 나왔다고 한다. 정말!!? 어디서!? 사진 찍는 것이라고는 기자들이 카메라로 제수오를 어택하는 것 이외에는 본적이 없는데!



약간(0.1초정도...) 혼란스러워짐을 극복하고 조금 더 보니 이런 곳에 셀카봉이 있었다고 한다. 아니! 저게 대체 셀카봉이야? 아니면 게임 회사인만큼 캐릭터 장비 모델을 전시해놓은거야? 아무튼 다시 셀카봉이라는 생각을 갖고 보니 이전의 셀카봉과는 뭔가 다른 빛이 나는군...강화된 것인가...;;



자~이제 본격 셀카봉이다. 이름은 모멕스 블루투스 셀카봉 셀피프로. 그냥 풀네임으로 불러봤다. 이렇게 보니 확실히 셀카봉 같기도 한데 손잡이가 가죽 재질에 왠지 우산 손잡이로 쓰면 아주 찰진 그립감을 제공해줄 것 같단 말이지...아무튼 더 디테일한 정보는 사이트 가서 보면 되겠고...한가지 더 보고 넘어갈게 있다. 이건 그저~검은 셀카봉이지만 뭔가 핑크핑크한 것들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이거구나! 라는 생각과 함께 셀카봉을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 쇼핑몰을 뒤지던 사람들에게 빛과 같은 존재가 아닐까 싶다. 물론 여성분들에게 말이다. 남자인 내가 봐도 이건 정말 이쁘네. 로즈골드 스페셜 에디션! Selfie Pro 2016! 이것까지 써줘야 뭔가 있어보일 것 같아서 말이지...아무튼 엄청 이쁘네. 하지만 가격은 이쁘지 않을껄~? 그래도 남들과 다르고 이쁘고! 들고다니면 왠지 패션아이템이 될 것 같은 이런 셀카봉이 필요하다면 꽤나 선택의 고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펀픽 사이트에는 이것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던데 일단은 오늘은 보다가 카테고리 처음 쓰는 글인만큼 이정도로 써보고 나중에 이 사이트 및 그 외 사이트에서 재밌거나 멋스러운 것. 사보고 싶다!라는 것이 있다면 종종(종종이라고 쓰고 자주라고 읽는다.) 올려보도록 하지...


펀픽 (http://funpick.co.kr/shop/ma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