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수술 없는 여성불감증치료법. 우먼피어리스가격 ◆ 효과

그룬 2016. 6. 14. 23:54


여성의 성 고민이란 시대와 나이를 불...나이까지 불문은 아니고 성인 여성인 이상 언젠가는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다양한 솔루션 및 상품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 우먼피어리스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우먼피리어스 사이트 바로가기


글에 앞서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많이들 검색해보셨겠죠? 우먼피어리스의 가격, 후기, 효과 등 궁금한 것은 많은데 뭔가 속 시원하게 답변이 달린 글이 왜 없지? 라고 말이죠. 이것에 대해 간단히 얘기해보자면 여성의 성과 약간의 상업성이 합쳐졌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답변에 가격정보라고는 찾아 볼 수 없다.


일단 여성의 성 고민 자체가 요즘에서야 많이 개방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쉬쉬하는 편이고 고객들 입장에서도 내가 이런 것으로 상담 받는다는 것에 대해 노출되기를 상당히 꺼려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위와 같은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달기 위해서는 내 아이디나 실명이 노출될 수 있는 여지가 있어 대부분 사람들이 효과나 후기에 대한 글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가격은? 가격의 경우 이러한 제품의 홍보 목적상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쉽게(?)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죠. 전화하면 됩니다. 인터넷이나 TV 광고에서 보면 어떤 제품들은 가격이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검색을 하겠죠. 그래도 잘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그걸 끝까지 찾겠다고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냥 전화하면 됩니다. 쉽죠?



저도 예전에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조금 다른 케이스지만 부동산이었습니다. 집 값이 궁금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해당 집을 찾을 수도 그렇다고 가격을 알 수도 없었습니다. 두가지 선택지가 있었죠.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거나 직접 전화를 거는 방법이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상하게 직접 전화하는게 부담스럽더군요. 그래서 상담신청만 하고 상담받고 집을 구했습니다.


조금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흘러갔는데 우먼피어리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시던지 그게 조금 부담스럽다면 상담신청만 해두면 됩니다. 그러면 알아서 우리 제품은요~이렇고 저렇고 다 얘기를 해줍니다. 혹시 귀가 너무 얇으신가요? 그러면 옆에 남편 또는 애인! 아니면 가족?과 함께 상담을 받아보시면 되죠.


우먼피리어스 상담신청 정보

대표번호는 답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우먼피어리스의 가격은 마냥 저렴하지는 않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의 장점이 있죠. 약이나 수술이 필요 없습니다. 하루 20분정도 운동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운동을 도와주는 기구 중 전기자극으로 근육을 향상시켜주는 저주파 자극기 같은게 있죠? 우먼피어리스도 저주파자극 충격요법으로 질 운동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이를 하나만 출산해도 여성의 질은 탄력이 달라집니다. 둘을 낳고 셋을 낳...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지만 둘만 낳아도 예전과 많이 다르겠죠. 성 고민을 하시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TV에서 많이 다루었던 이쁜이 수술 같은 것을 염두하실 수 있는데 수술치료와 운동치료는 완전 다른 것입니다.



우먼피어리스의 솔루션은 위에서 꽤나 많이 설명했던 질의 탄력만을 회복하는 것이 목적은 아닙니다. 꽤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데 단순히 탄력만 좋아진다고 하면 남편이나 애인들이 좋겠죠. 질이 건강해진다는 것은 사람으로 보면 건강해진다는 것입니다. 몸이 아프거나 냄새가 나고 기운이 떨어지면 티가 나듯이 질도 이와 같습니다.

여성의 질이 건강해지면 염증에 강해지며 염증이 잘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은 냄새도 잘 나지 않는다는 것이죠. 불감증도 덜해지겠고 그로인해 관계를 더 많이 갖게 되는데 연구결과에 의하면 일정하게 관계를 맺는 사람과 그러지 않는 사람의 피부의 좋아짐이 달랐다고 합니다. 단순히 질만 건강해져도 피부탄력이 좋아지는데 이런 것은 또 다른 효과겠죠?


우먼피리어스 무료상담신청



모바일에서 보기에는 다소 긴 글이고 원하시는 가격이나 후기, 효과 등 자세한 내용이 적혀 있지 않아 죄송합니다. 다만 궁금하신게 있다면 상담을 받으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를 해보세요. 그게 가장 빠른 지름길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