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블로그체험단 사이트 All리뷰 (제품, 원고료, 소셜)

그룬 2016. 7. 8. 07:30

집에서 또는 스마트폰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지면서 함께 몸값이 오르고 있는게 있으니 블로그체험단이다. 최근 다양한 블로그체험단이 생기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나름 탄탄한 업체에서 만든 리뷰 사이트가 있으니 All리뷰라는 곳이다.



All리뷰는 블로그 마케팅으로 유명한 리더스 CPA를 만든 비제이피플스에서 내 놓은 또 다른 서비스다. 리더스 CPA가 홍보 포스팅이라면 All리뷰는 체험단 포스팅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체험단도 있지만 단순히 원고료를 받고도 진행 가능하며 소셜 체험단도 운영중이기에 입맛에 맞게 골라서 진행해보면 된다.



All리뷰의 좋은 점을 하나 꼽자면 한적하다는 것이다. 서울 시내에서 운전하다가 도시 외곽으로 나와서 차도 없는 곳을 드라이브한다는 느낌이라고 하면 비슷할까? 위 아이템은 현재 진행중인 것으로 글을 쓰고 있는 5일 바로 다음날이 신청기간 마감이다. 그런데 신청인원 자리가 아직 많다. 그만큼 처음 블로그체험단을 해보는 분들에게 쉽게 선정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위와 거의 똑같은 이미지인데 원고료만 다르다. 같은 아이템을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하고 있는데 처음 이미지는 말 그대로 제품 체험단이고 두번째는 원고료를 받고 포스팅 해주는게 주라고 보면된다. 처음 이미지에서 보면 원고료가 1천원이면서 제품을 제공하는 반면 두번째는 원고료가 5천원이고 단순 제공되는 키워드로 글만 쓰면 된다.



마지막으로 소셜 체험단이다. 인스타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아마 이전의 두가지 서비스 방식보다 소셜을 이용한 이런 형태의 서비스가 가장 신청자가 몰린다고 본다. 제공되는 제품은 거의 비슷하다. 다만 소셜 아이디가 있어야 한다는게 차이랄까...


All리뷰 사이트


All리뷰는 초보자 리뷰어들에게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는 사이트다. 위드블로그 등에 비하면 제품 수가 적어보이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 제품 체험의 기회가 아주 높다고 본다. 돈도 벌고 평소 관심이 있던 제품도 체험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