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여관 타이쿤(Tavern Tycoon) 강제로 연재 종료.

그룬 2017. 2. 15. 11:56

오늘 여관 타이쿤(Tavern Tycoon)의 옵션에서 조정가능한 설정들이 몇가지 추가된 것 같아 조정을 해봤다. 안티 얼라이싱이나 랜더링 스케일 등 처음에 시작했을 때는 볼 수 없었던(못본건가...?) 옵션들이 몇가지 추가된 느낌이네 하면서 조정을 하고 있었지...그런데! UI 사이즈를 조절하는 부분에서 기존 100%를 200%로 늘리는 순간! 확인을 누르는 순간! 난 그것을 조심했어야 했다.



화면을 가득 채운 메뉴가 눈에 들어오면서 아~이거 좀 크네 하면서 다시 줄이기 위해 옵션을 들어갔다.



이게 보이는 그대로의 화면이다. 수치를 조절할 수는 있지만 확인버튼이 보이지 않는다. 모니터 영역 밖으로 나간 것이다. 키보드를 이용해서라도 혹시 확인을 누를 수 있지 않을까 싶어 ESC부터 숫자키패드의 Enter까지 모든 키를 눌러봤지만 이 놈의 게임은 메뉴에서는 절대 키보드가 먹지 않나보다.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던 중 혹시 강제로 화면 해상도를 변경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 현재 쓰고 있는 1366(TV를 모티터로 쓰는 중)에서 1920으로 변경해봤지만...역시가 역시다. 위 화면 이외의 영역을 클릭 할 수는 없었다. 그렇다. 난 그렇게 강제로 여관 타이쿤(Tavern Tycoon)의 연재를 종료하게 된 것이다. 기분 좋...아니 아쉽다.


패치 내용도 봤는데 오는 18일날 5번째 스테이지가 오픈되고 25일에 6번째 스테이지를 공개한다는데 망할...난 3번째 판도 지금 허덕이고 있는데 이렇게 스케줄이 꼬이다니...다른 게임이나 해야쥐~♪ 절대 신난 것은 아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