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간기능에 좋은 닥터슈퍼칸 (+실리마린) 실제 후기

그룬 2018. 2. 5. 23:40

피곤하다 피곤하다 노래를 불르며 집에 왔더니 주문했던 '닥터슈퍼칸'이 와있었다. 요즘 피곤함을 달고 산다는 티를 팍팍 내고 있어서 그런지 와이프님께서 하나 주문해 놓으셨다. 평소 비타민과 같은 이런 제품들을 먹지 않는다. 특히 효과 대비 비싸다는 생각이 강해 잘 먹지 않았는데 그래도 건강을 챙겨야 일을 할 수 있다는 생각도 조금 들고 있는지라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먹는건 먹는건데 이게 대체 무슨 제품인가 궁금함에 조금 찾아봤다. 치아씨드같은건 알고 있는데 밀크씨슬은 처음 들어봤다. 제품과 같이 오는 조그만 책자에 크게 써있는 글자가 눈에 들어왔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이게 뭘까 궁금함에 그런게 있나 진짜 찾아봤다. 세계일류상품으로 네이버에 검색하니 사이트가 하나 나온다.

 

 

여기서 약간 오해할 수 있는게 (본인이 약간 오해했다) 닥터슈퍼칸이라는 제품 자체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이라는 것은 아니다. 저기 위에 보이는 밀크씨슬추출물. 이게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목록이 있다. (참고로 밀크씨슬추출물을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신청한 업체가 닥터슈퍼칸을 만들고 있다.) 그런데 옆에 보니(사이트에서 볼 때) 현재일류상품이란게 또 있다.

 

 

여기서 의문이 차세대와 현재는 뭔 차이일까? 아주 약간 알아보니 차세대일류상품은 현재일류상품이 되기 전의 예비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최대 7년까지 그 기간을 유지할 수 있는데 이 기간 안에 현재일류상품에 맞는 조건에 충족해야 현재라는 이름으로 승격이 가능하다. 즉, 차세대는 그냥 예비라고 할 수 있다. 의미를 부여하자면 부여할 수 있겠으나 큰 의미는 없는 것 같다. 조금 쓰다보니 디스네 디스!

 

 

다시 돌아와서 현재든 차세대든 밀크씨슬추출물이 중요한 것이다 특히 밀크씨슬 추출물에 있는 실리마린. 이게 간기능을 회복하는데에 있어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간기능이 회복되면 뭐가 좋은지는 다 알테니 길게 얘기하지는 않겠다. 본인 기준으로 얘기하자면 피곤과 함께 머리가 희고 있고 머리카락도 점점 많이 빠지고 있는 느낌인지라 피로와 함께 이런 부분까지 잡아주는게 뭐가 있을까 찾다보니 닥터슈퍼칸이 있었다. 피로에는 실리마린, 두피나 흰머리에는 비타민B가 좋다는데 아래 보이는 것처럼 비타민 B군이 주원료다.

 

 

부원료에는 많이들 아시는 타우린, 비타민C, 엽산 등이 들어 있어 피로를 저격하는 제품이라고 봐도 무난할 듯 하다. 하나 더 얘기하자면 피로와 함께 체중이 약간 불어나는 분들도 권한다고 적혀 있다. 정확히 어떤 이유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냥 그렇게 적혀 있는게 보여서...

 

 

첫날부터 겨우 한알 먹고 이리 장황하게 쓰는 것도 조금 웃기긴 한데 일단은 두번정도의 후기를 쓸 예정이다. 1주일 먹은 후, 그리고 한달 뒤. 몸이 느끼는 피로감의 차이가 어떻게 오는지 적절하게 표현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나름 적어보도록 하겠다.

 

※ 진지하게 찍은 사진

 

저녁에 집에와서 한알 먹고 글을 쓰기 위해 제품 사진을 찍는데 어떻게 찍어야 제품이 잘 나올까 싶었는데 사진이 안드로메다까지 가버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