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비타민의 왕 깔리만시 엘깔라만시 효능

그룬 2018. 5. 15. 00:17

깔라만시는 보통 생과일로 접하기 힘든 과일 종류라 원액 등으로 수입되어 보통 차나 음료수처럼 마시고는 합니다. 적은 용량으로도 강력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데 그만큼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이죠. 오늘은 엘깔라만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엘깔라만시효능


 콜레스테롤에 효과적

엘깔라만시에는 감귤류 과일에서 많이 발견되는 헤스피리딘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낮아지면 혈관이 깨끗해지고 간접적으로 체중감량 효과도 있답니다.


엘깔라만시효능


 디톡스에 효과적

한국도 최근 많이 알려지고 있지만 깔라만시는 디톡스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깔라만시를 규칙적으로 물에 타서 음용해줄 경우 엘깔라만시 안에 들어 있는 풍부한 칼륨으로 인해 몸 속 염분 농도를 낮춰줍니다. 붓기도 빠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죠. 물론 건강해지는 건 덤.


엘깔라만시효능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

나이드신분들 뿐만 아니라 요즘은 젊은 사람들이 특히 면역력 체계에 문제가 많습니다. 규칙적인 식사만 해줘도 이 부분은 충분히 해결 가능하지만 그게 생각만큼 쉽지가 않습니다. 비타민 C는 면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만큼 엘깔라만시에 들어 있는 풍부한 비타민 C는 감기 같은 잔병치례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면역력의 힘을 강화해줍니다.


엘깔라만시효능


 피부미용에 효과적

비타민 C의 또다른 효과는 피부 미용이죠. 레몬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C가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반팔티를 많이 입는 여름 팔꿈치가 어두워지는게 걱정인 사람들은 깔라만시를 먹을 경우 개선되는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엘깔라만시효능


 깔라만시 먹는 방법

원액으로 보통 많이들 파는데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는 것입니다. 물 500ml에 깔라만시 원액 50ml 정도를 넣어서 드시면 맛도 좋고 효과적입니다. 탄산수에다 넣어서 먹어도 되며 술을 마실 때 소주에 넣어 드셔도 좋습니다. 다만 많이 마실 경우 속이 쓰릴 수 있으니 적당히 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