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베트남 노니 효능 및 먹는법

그룬 2018. 6. 18. 23:09

베트남 노니 효능

유명 헐리우드 스타인 미란다 커가 피부를 위해 먹는 과일이 있습니다. 노니라는 과일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은 노니. 하지만 노니는 냄새도 고약하며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그 베트남 노니 효능 및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베트남 노니 효능


노니는 동남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과일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실질적으로 이 과일을 보통의 동남아 과일들같이 먹을 수 없기 때문이죠. 노니는 꽤나 고약한 냄새가 나며 그냥 먹기에는 그 향 때문에 먹기가 힘들죠. 가까운 것으로 예를 들자면 강황 가루 같은? 강황 가루도 건강에 아주 좋긴한데 그냥 먹기에는 조금 역하죠.



베트남 노니는 그 자체를 통으로 갈아서 여러 음료에 희석해 먹거나 흔히 파는 형태인 분말 형태로 먹는게 좋습니다. 최근에 많이들 해먹는 주스의 재료 중에서는 코코넛 워터같은게 있는데 이런 것에 섞어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 밖에 각종 과일들이 분말 형태로도 많이 나오는데 그 중 건강에 좋은 분말과 함께 섞어서 타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베트남 노니 효능


베트남 노니 효능으로는 피부 미용으로 아주 좋다는 것이겠죠. 비타민뿐만 아니라 약 200가지 이상의 식물영양소가 들어 있어 항산화 기능도 아주 강합니다. 세포의 건강을 책임지며 외부적인 자극에 의한 세포 손상 제어에도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베트남 노니 효능


노니는 먹는 것 이외에도 비누 등도 많이 파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피부에 직접 쓰는 것만으로도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혹시라도 몸에 염증 같은 것들이 많이 생긴다면 노니 비누를 추천합니다. 



노니 비누는 염증을 완화시켜주며 진통을 억제해주는 역할까지 하기 때문에 먹는 약보다는 노니를 먹고 바르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몸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바를 수 있답니다.


베트남 노니 효능


일부 뉴스나 건강 관련 방송 등에서 노니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항암 기능까지 한다니 나이가 들수록 꼭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생기는 것이 이곳저곳의 통증과 혹시라도 모를 암인데 이 두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니 지금부터 꾸준히 먹어야 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