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송도 F19 더샵 3.0 적용 모델 - 송도센터니얼

그룬 2020. 5. 11. 23:30

간만에 써보는 글이네요. 테스트겸 한번 올려봅니다.

 

송도 F19는 포스코건설이 기존의 더샵이라는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내놓은 첫번째 적용 모델입니다. 새로운 더샵 "더샵 3.0"은 포스코건설의 새로운 10년을 맞이하며 브랜드 디자인을 변경한 것입니다.

 

모든 아파트 브랜드들이 추구하는게 비슷비슷한데 회사가 표현하고자 하는 로고 디자인은 견고함, 튼튼함, 주거질의 고퀄리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 더샵 3.0의 브랜드 로고는 "핵심에서 앞서가는"의 의미를 담은 "Advance in Core"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높고 강한 느낌을 주기 위해 양쪽으로 거대하게 세워진 건축물과 그 사이로 균형적인 느낌을 주는 공간을 주어 시각적인 안정감뿐만 아니라 조화의 밸런스를 주거에 담았습니다.

 

송도국제업무단지의 F19-1 블록에 위치한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지하 2층부터 지상 39층, 총 342세대 규모로 최소 면적은 75A㎡, 최대 면적 98B㎡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대별로 일조량을 충분하게 끌어올리기 위해 우리가 흔히 아는 판상형 구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판상형 구조인만큼 통풍도 아주 좋을것이라 기대되는군요. 물론 단점은 특정 호수에서만 조금 더 좋은 조망권을 갖을 수 있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송도국제업무단지 F19-1블록에 들어오는 더샵 송도센터니얼에 대한 간략한 글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