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가장 완벽한 블로그 스킨 - 더 할 나위 없었다.

그룬 2016. 5. 23. 23:33

해당 스킨을 적용한 그룬라이프 블로그


이런게 있을줄이야...티스토리 스킨 중 새롭게 나온 반응형 스킨을 발견했다. 왜 그동안 몰랐을까? 우연히 무언가를 찾기 위해 블로그를 기웃거리던 중 아주 멋진 블로그를 발견했다. 매우 심플하면서도 선이 살아있는 그런 느낌이랄까? 그 멋진 스킨에 홀려서 대체 이 스킨을 어서 구하는것인가 하고 찾아다녔다. 



보통 누군가가 만든 스킨들은 블로그 하단에 보면 위와 같은 만든이가 표시되어 있다. 그래서 봤더니 티스토리? 엥...? 티스토리에서 만든 것인가 하고 찾아봤는데 일단 티스토리 메인에 있는 스킨에는 없었다. 그럼 누군가 만들어놓고 그냥 티스토리라고 한 것일까? 그건 아닐텐데...라는 무한 의심과 함께 정말 티스토리 메인에 있는 스킨 카테고리만 한참 본 것 같다.


결국 찾은 곳은 스킨이었다. 메인 스킨은 아니고 관리 옵션에 있는 스킨...



티스토리의 두번째 반응형 스킨이라는데 첫번째도 있었어? 하고 첫번째도 봤는데 음...깔끔하긴 하나 임팩트가 없군! 하면서 간단히 적용하고 애드센스 붙여주고 하니까 완전 갈끔하면서 가벼운 블로그가 짜잔!! 와...감동이다. 사진만 조금 손보니 더 할 나위 없었다.


더 할 나위 없었다 YES!


그래 이거야! YES! 마치 옷을 사러 갔는데 내 눈에 맞춤형 옷이 딱 있는 느낌이랄까...아무튼 추천추천! 정말 더 할 나위 없다. 스킨 찾아 헤매시는 분들도 한번 적용해보고 그 느낌을 감상해보시길. 반응형이라 모바일에서도 아주 심플하게 나오면서 무겁지 않아 좋다. 강추 X 10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