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모바일 확산형 '밀리언아서' 스토리 진행 및 공략(3)

그룬 2013. 2. 13. 08:30
 

게임을 하면서 느낀건데 갑자기 옜날 고전 게임이 된 '마법사가 되는 방법'이라는 게임의 캐릭터가

생각이 나네요 ㅎㅎ. 고를 수 있는 캐릭터가 3종류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제가 고른 캐릭터가

얼빵하고 마법사 스타일이이여서 그런건지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 엘 ::

카멜롯 주변의 남쪽 바다에서 다수의 '외적'이 상륙을 전개 중이다.

 

드디어 전투를 하는건가 하는 기대감을 갖고 진행을 하는데

뭔 말들이 이렇게 많은 것인가...!!

 

 

:: 엘 ::

빨리 해안가로 가서, 상륙하려는 '외적'을 물리치거라!

 

 

:: 멀린 ::

외적'의 전투력은 매우 강하다. 그 놈들이 브리튼으로 들어오면

백성들은 몰살당하겠지.

 

 

:: 엘 ::

그들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해안선은 반드시 사수해야 한다.

...죽을 각오로 임하거라.

 

 

:: 아서 ::

선대 왕인 우서는 훌륭한 사람이었어요.

 

뭔가 이해가 안되는 진행입니다..ㅠㅠ

제가 뭔가 빠뜨린것 같기도 하고

할 수록 총 10권 완결 책이 있는데 그중 1권을 읽지 않고

2권부터 읽고 있는 느낌이랄까요...ㄷㄷ

 

 

:: 아서 ::

하지만 그 왕은 이제 없어요.

브리튼은 다시 패권 싸움으로 요동치기 시작했습니다.

 

 

:: 아서 ::

하지만, 이 상황을 이용하려는 자들이 있습니다.

 

 

:: 아서 ::

그 동안 우서에게 밀려났던 자.

바다 너머 대륙에 본거지를 지....(?)

 

 

:: 아서 ::

이른바...'외적'

 

 

:: 아서 ::

온통 괴물투성이인데요...!

 

 

:: 멀린(통신) ::

일반적인 싸움법으로는 어렵다.

 

 

:: 멀린(통신) ::

잊었느냐. 그대는 엑스칼리버를 뽑은 왕이다.

왕에게는 왕의 싸움법이 있네.

지금부터 그것을 철저하게 익혀두도록!

 

 

 

 

 

 

 

그러면서 진행 된 싸움(?)은 자동이였습니다.

아아~이렇게 전투하는건데 미리 보여주는구나...??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ㅡㅡ

 

단하나의 불안감이 있다면...

이 게임 그냥 소설형 게임인가?

라는 작은 불안감을 갖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