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남산왕돈까스...못먹어본 돈까스를 이렇게나마 먹어보는구나.

그룬 2013. 2. 14. 20:41
 

오늘 저녁은 갑작스러운 돈까스에 대한 욕망으로 인해

가까운 마트에서 사온 이 남산 왕돈까스를 먹게되었습니다.

 

생각보다 비싸요 ㅠㅠ

같은 가격으로 근처가서 하나 시켜먹어도 됐을텐데...

 

 

서울의 명소인 남산에 가면 인근으로 남산 왕돈까스라는 간판을 많이 볼 수 있죠.

전에 가봤을 때 그 돈까스를 못먹어서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마트에서 만나는군요ㄷㄷ

반갑다 남산왕돈까스야 이녀석...''

 

 

기름을 좀 많이 넣은듯 하네요. 지글지글지글 ㅋㅋㅋ

 

 

시켜먹는거에 비해 뭔가 비주얼적인 면에서 좀 많이 떨어집니다.

왠지 돈아까운 느낌인걸....ㅡㅡ

 

 

곁들여 먹을 스프와 왠지 양이 부족할 것 같아 밥한공기도 놓고

찍었습니다만...제가 원해서 찍은건 아니니...;;

 

 

뭔가 카메라 밝기가 좀 오락가락하네요.

왠지 빛깔이 맛없어...ㅠㅠ

 

 

소스를 뿌리니까 뭔가 비주얼이...엉엉

내 돈까스 ㅠㅠ

 

 

그래도 예전에 먹던 냉동돈까스들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식감도 적당히 두툼한게 씹는 맛이 있었고

소스도 적당~하게 맛있었습니다. 단지...

역시나 이런 기름 많이 들어가는 음식은 뒷정리가 힘드네요 ㅠㅠ

 

 

맛있었습니다 남산왕돈까스.

한번 맛좀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