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앱게임 The last vikings (마지막 바이킹들?) 간단 공략

그룬 2015. 12. 2. 09:45
어디서 많이 들어본 제목이다. 고전 게임 중 이런 제목이 있지 아마. 제목이 조금 다른가? 어쨌든간에 영문으로 되어있는 The last vikings 앱게임에 대한 간단한 공략을 써보겠음. 공략이라기보다는 기초 가이드같은걸까?

오늘도 역시나 갤노트5와 함께합니다. 광고아님. 그냥 웹에서 쓸때와 조금 다를 수 있다는걸 어필하고 싶었다...

시작하면 The last vikings의 스토리 라인이 나오며 게임 타이틀이 나오고 그 아래 있는 바이킹이 주인공이다.(주인공이 마음에 안들면 물갈이 해도 된다.)

일단 상점...은 아니고 무기나 방어구 업그레이드 또는 병사 고용을 하는곳. 영웅을 바꿀 수 있는곳이기도 한데 일단 영웅을 바꾸기 위해서는 현질을 하든 레이드 뛰면서 얻든 해야한다.

무기나 방어구를 먹으면 그냥 좌측에 끌어다 넣음 됨. 무기, 방어구 다 해서 4개까지 장착 가능. 똑같은 장비가 있을 경우 끌어다 넣으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창이 뜬다(아래). 우측 상단의 1번은 병사고용(바이킹들), 2번은 영웅 교체다.

무기나 방어구는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확률이다. 그리고 돈질이지. 돈을 많이 넣을수록 성공률이 올라감. 그나마 다행인건 부재료가 없이 단순이 돈과 같은 장비(장비 레벨이 같을 필요도 없다)만 있으면 된다.

여기는 배 건조하는곳. 정확한 조건이 뭔지는 모르겠으나 그냥 느낌표 있으면 새 배를 건조할수 있고 하다보면 배의 등급이 높아진다. 배는 돈과 그 외의 부재료들이 필요하다(천이라든지 못, 밧줄 등).

본격적인 레이드! 레이드가 좀 거창한 느낌이지만 그냥 여기서는 출항이나 마찬가지. 털러가자! 이럼

레이드를 눌러보면 위와같이 나오는데 아는것(해본것)만 간단이 써보겠다. 1번은 가장 많이 할 모험이다. 간단이 배타고 마을 털러가는거임. 2번은 현질템 사는곳. 3번은 출석체크겸 아이템 얻는곳. 4번은 할려면 페이스북 로그인 하라고 뜨더라. 5번은 뭘까?

모험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나오는데 하나를 깨면 다음 포인트가 나오는게 아니고 배를 몰아서 다음 포인트까지 가야한다.

전투는 두가지가 있는데(해본데까지만) 해상전과 지상전이다.

해상전은 배를 몰아가면서 적의 공격을 견제하며 상륙작전을 펼치는거다. 그 문명에서 보면 적 도시에서 주변 적들에게 돌같은거 투척하고 그러는데 그런거라고 생각하면 됨. 다만 내가 주변 적인거지. 상륙을 하고나면 적의 성벽이 있는데 그냥 몇번 상륙작전하면서 부시면된다.

그러면 지상전이 열리는데 여기서도 해상전과 비슷하다. 게이지 차는데로 어드벤티지 받을거 잘 선택해주고 적을 무찔러가면 된다.

그러다보면 보스가 나오고 보스를 잡으면 해상전보다는 조금 후한 보상을 준다.

마을(바이킹 마을)에 보면 이런게 있는데 이게 뭐냐면 모험을 할때마다 스테미나가 1씩 떨어지고 그게 0이 되면 당연히 모험을 할 수 없게 된다. 그때 여기를 들어가서...

게임 광고 한편(내가 본건 30초더라) 보고 오면 스테미나가 꽉 찬다. 스테이나 옆에 시간같은게 없는걸 보면 이걸로 회복해야 하는건가ㄷㄷ 아무튼...정말 간단한 공략임. 고수님들의 좋은 팁 있으면 알려주고 가시라우. 틀린것도 지적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