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어린나이에 할 수 있는 알바, 아르바이트 : 블로그 운영

그룬 2013. 4. 8. 12:57
 

 

어린나이에 할 수 있는 알바, 아르바이트 : 블로그 운영

 

 

나이 어린 학생이나 젊은 사람들은 학교를 다니면서 따로 일을 할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다. 물론 학교 정규수업만 듣고 남는 시간을 따로 갖을 수 있는 사람들은 아르바이트를 할 시간이 있겠으나 본인같이 고등학교 시절 야간 자율 학습 등을 하면 밤 10시 이후에나 끝나던 그 때에는 아르바이트를 못하는게 사실이다.

 

이런 어린 친구들에게 추천하는게 있는데 바로 블로그다. 당장 수익이 생기는 것은 아니나 꾸준히 관리하고 노력하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 이상으로 수익이 생기는게 블로그인데 아직 많이 알려진 것이 없기 때문에 생소한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블로그는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인데 어린 학생들의 경우 당장 쓸 돈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나 일찍부터 블로그에 눈을 뜨고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지식을 쌓아 운영한다면 남들 공부할 때 본인은 공부도 하면서 돈도 버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잘 벌면 누가 알겠는가? 고등학생이 부모님 용돈도 줄지?

 

 

2013/04/07 - 집에서돈버는방법 목표는 전업 블로거 : 블로그로 수익 만들기

 

2013/04/06 - 에드라떼 같은 부업 돈벌기 수익성 블로그 운영

 

 

동기 부여가 필요하다면 위의 두가지 글을 읽어보도록 하자. 블로그에 관련해서는 어떠한 믿음이 필요하다. 길을 걷다가 땅을 파서 물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면 우리는 땅을 파면서 믿음이란 것을 갖고 있어야 한다. 만약 이런 믿음이 없다면 땅을 파다가도 '아마 이곳에서는 물이 나오지 않을거야'라는 의심과 함께 깊이는 파지 않고 이곳 저곳 들쑤시고만 다니다가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신세가 될 수 있다. 모든 블로거 고수들이 얘기하는 기본 중에 기본은 꾸준함이다. 블로그를 운영할 때 하루에 적어도 하나의 글 정도는 올려줘야 지속적인 블로그 지수가 상승한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정도는 걸르더라도 꼬박꼬박 하루에 하나에서 세개정도의 글을 올리도록 하자.

 

 

2013/04/08 - 수익형 블로그 운영에 대한 가이드 : 투잡과 부업보다 좋은 직업

 

 

처음으로 수익이 날 때 그 느낌은 참으로 신선하다. 인터넷에 글만 올렸는데도! 어디 대회같은데 나가서 글을 쓴 것도 아닌데 돈이 생긴다는 그것 하나로 블로그에 푹 빠지게 될 수 있다. 본인도 지금 다른일을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솔찍히 말해 전업블로거로 뛰고 싶기도 하나 아직은 확실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내지 못하기에 부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이미 수익이 난다는 믿음 단계는 넘었기에 이렇게 권하는바이다.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심지어 초등학생까지도 준비만 된다면 당장 돈을 벌 수 있는 것이다. 어린 나이에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하겠으나 남들이 일할 때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하면서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다. 그렇기에 어느정도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정하면서 운영을 한다면 큰 수익을 얻을 날이 올 것이다.

 

참고 : 수익형 블로그 생성은 관계가 없으나 머천트 가입은

성인이어야 하기 때문에 필요시 부모님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