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수익성 블로그로 용돈 벌기.

그룬 2013. 7. 29. 22:46






인터넷으로 돈버는 재미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해 보아요~♪



 



어느덧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한지 반년 째. 뭐 수익은 하는 거 나름이라고는 하지만 역시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수익을 안겨주며 노력하지 않는자에게는 그냥 재밌는 블로그나 운영하라는 계시만 주는군요.


그렇다면 저는? 어중간하게 중간에 껴있는 블로거라고나 할까나...





간단히 얘기를 해보자면 다음달이 여자친구님의 생신이신데 이번달 수익금 출금 신청을 하여


여행이나 갔다올까정도....? 대략 30만원정도 모은 돈 출금해서 용돈이나 줄까 했는데 같이 놀러나 가자네요 ㅋㅋ




수익성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처음에 구글 에드센스 CPC를 하다가 스타일이 맞지를 않아서 때려치고


바로~CPA 관련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하였죠. 처음 생기는 수익의 그 희열이란 ㅋㅋㅋ





맨날 컴퓨터로는 게임만 할줄 알았지 이렇게 수익이 날줄은 몰랐네요 ㅡㅅㅡ




사설이 길었고 이제 제가 생각해서 최대한 간단히(?) 설명을 해보도록 할게요.


게임과 비교해서 써볼까...ㄷㄷ 일단은 게임 블로거니 잘 비유해서 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익성 블로그를 하고 있는 저로써 제가 선택한 사이트는 리더스 CPA라는 곳입니다.


다양한 수익 모델들이 있고 그 중에서 제가 골라서 블로그에 반영하면 되는데 게임으로 치면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데 그 중 한가지를 골라 게임을 즐기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캐릭터를 키우다가 캐릭이 마음에 안들면 캐릭터를 하나 더 만들어서 키워도 되는 그런 거랄까???




리더스 CPA에 처음 들어가면 일반적인 가입절차를 거칩니다.


단, 가입 조건 중에 미성년자 등을 받지 않는다는 내용이 있으니 잘 참조하시고


혹시라도 본인이 미성년자인데 수익성 블로그에 관심이 있어서 해보고 싶은데 가입이 안된다 싶으면


부모님한테 잘 말씀드려서 부모님껄로 가입을 하셔도 되지 않을까 싶군요 ㅎㅎ


한가지 더 조건사항을 내걸자면 블로그를 만들자 마자 가입을 하시진 마시고 블로그를 만들고서


블로그머니(링크)에서 간단히 좀 배우시면서 글을 좀 쓰신상태에서 리더스CPA(링크) 가입신청을 하셔야


수월하게 가입승인이 나옵답니다...'ㅅ'




그럼 수익성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해야할까?


저 같은 경우에는 리더스 CPA에 있는 다양한 상품들중 하나를 골라서 그에 대해 알아보고 글을 씁니다.


잘 하신다는 분들은 한시간동안 글을 쓰신다는데 저는 그 사람들만큼 잘 하지는 못하고 글을 쓰긴하는데


길어야 30분?? 사전조사까지 합하면 30분 조금 더 넘는 듯 하네요...''








사전조사라고 할게 뭐있냐면 예를 들어 부동산 아이템에 대한 글을 쓸 때 요즘 트렌드나


과연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게 뭐가 있을까. 그리고 그 정보에 대해 얼마나 많은 블로거들이


글을 써놓았는지 등등을 알아봅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블로거분들이 얘기하시는게


남들이 하지 않는 키워드를 발굴해서 쓰라고 하는데 솔찍히 이런 부분에 대해서 쉽게 이해하는 초보블로거는


많지 않을거 같아요...ㅡㅡ 간단히 이거에 대해 설명하자면 제가 하는 방법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리더스 CPA에서는 기본 키워드들을 제공합니다. 기본 키워드라고 해도 공략해볼만한게 꽤 됩니다.


일단 네이버란에서 통합검색 말고 블로그 검색을 들어갑니다. 그리고서 해당 키워드들을 검색하여 나오는


블로그 총 갯수를 적어놓습니다. 다 정리가 되면 그 중에서 결과가 적은 순으로 나열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해


글을 쓰면 된다는 것! 검색 단어의 블로그 총 수가 적다는 것은 그 만큼 글을 썼을 때 쉽게 노출될 확률이 높다는 것이겠죠?




블로그 수익은 그 사람이 노력한만큼의 결과입니다. 제가 30만원정도 번 것은 제가 한 노력만큼이죠.


아마 처음처럼만 했으면 50만원이 됐을 수도 있는 금액이지만 저도 이것저것 핑계되면서 안하다보니


이정도밖에 안됐네요 ㅎㅎ 이번달 리더스 CPA에서 큰 상금을 걸고 이벤트도 했었는데 1등이신 분은


600만원을 받아가셔서 현재 당월 수익이 천만원이 넘으셨네요...완전 부럽 ㅠㅠ





이제 저는 반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분들은 선두주자로써 몇년씩 하셨다는데 남들 연봉을 두세달만에 벌어가시는 것을 보면


참 블로그란게 배울게 많기도 하고 모르는 것도 많구나란 것을 느끼네요.


그리고 블로그 하면서 제가 관심있던 부분에 대해 좀더 심층적으로 다가갈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다양한 정보를 접하다보니 웃기게도 잡다한 지식이 꽤나 쌓입니다.


이런 지식이 그냥 잡지식이 아니라 전문적인 지식들 예를 들어 병원 정보나 각종 보험정보


그리고 부동산 지식, 피부관리 노하우 등등 남들에게 충분히 얘기해줄만한 것들이죠.




그런고로 지금도 블로그를 몇년째 하시면서 그냥 재미로만 하시나요?


저처럼 재미도 즐기고 수익도 챙기는 수익성 블로그 어떠세요 ㅋㅋㅋ


혹시 궁금한 사항 있으면 물어보시고요~위에 링크해놓은 블로거머니에 가입하셔도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길 바랍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