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코엑스 소니 매장 위치, 사이버샷 rx-100 m2 오프라인 가격은?

그룬 2013. 12. 2. 12:16

혹시나 저처럼 찾다가 돌아서는 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글을 써보네요 ㅎㅎ. 카메라 구입관련하여 코엑스를 들렸습니다. 그런데 전체적인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거의 대부분의 매장들이 문을 닫았더군요. 상당히 길어질 듯 한데 역시나 소니매장도 안열려있었습니다. 열려있지 않다기보다는 없어졌습니다...-_-





발길을 돌릴까 하다가 찾아보니 인터컨티넨탈 롯데면세점에 소니가 있다는 정보를 보고 가봤는데 결국 못찾은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지만 결과적으로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현대백화점이였죠.롯데면세점에서 동선이 조금 바뀌어서 상당히 돌아가긴 했는데 결국 현대백화점에 들어섰습니다 -ㅁ-. 그리고 8층쯤인가에서 삼성매장 옆에 카메라 매장을 발견하게 되었죠. 하지만 소니는 없었습니다. 캐논이랑 또 하나의 카메라 매장이 있긴 했는데 소니라고 이름써져 있는 것은 없었죠.


그래도 온김에 다른 카메라라도 좀 봐보자라는 생각으로 캐논매장에 들렸습니다. 그런데 캐논매장에서 캐논제품뿐만 아니라 소니 제품도 취급을 하더군요. 그래서 찾고자했던 소니 사이버샷 rx-100 m2가 있나 물어봤더니 있다고 하시네요.


rx-100 m2의 온라인가는 71만원정도입니다. 과연 오프라인 가격은...얼마이라까요?? 두둥


94만원정도를 달라고 하시네요. 초반 출고가인가? 어마어마한 가격이였죠...-_- 그래서 대충 구경만 하고 집에와서 주문을 날렸습니다. 그래서 현재 기다리는중인지 이 카메라님이 언제올지...얼른 와야 고퀄의 리뷰에 쓸 사진을 구할텐데 말이죠 ㅋㅋ



아무튼 결론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하세요.

◇ 코엑스 매장에는 소니가 없다. 바로 앞 현대백화점 8층(층은 정확하진 않음)캐논 매장에서 소니제품을 소량 취급한다.


◇ 소니 사이버샷 rx-100 m2의 오프라인 가격은 90만원이 넘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