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8월 26일 생후 6주정도된 토끼들 분양해요~[역삼동][분양끝]

그룬 2013. 8. 26. 09:08

생후 6주 정도 된 아기 토끼들 분양합니다~


역삼동 역삼초교 인근으로 데려 가실 수 있는 분들 좀 데려가주세요~


책임비 오천원에서 만원정도로 주시고 싶은만큼 주시면됩니다.


따로 챙겨드릴 수 있는 물품은 없으니 참고하시고~오실 때 데려갈 상자 하나 갖고 오시면


먹이 조금 넣어드릴게요...





대박이라고 불리는 아기 토끼입니다.


상당히 순하고 잠이 많은 녀석입니다.


쬐끔 겁이 있습니다..=ㅅ=



백수라고 한손만 하얗게 되있어서 그리 불르고 있습니다.


잘돌아다니며 점프력도 상다해서 지 어미 집을 잘도 올라가가지고


괴롭히고 그러네요 ㅋㅋ



젖소라고 불르는 아기 토끼에요.


얼굴은 제일 작으면서 귀가 정말 큽니다.


제일 잘생긴 녀석이라고 하고 싶네요...


성격은 조금 까칠합니다 -ㅁ- 







작지만 소중한 생명이니만큼 일단 기를 마음이 있으신분들은 그 정도는 다 아실테니까...


현재 두마리의 큰 토끼들을 기르고 있다보니 아기 토끼들까지 다 기르기가 쉽지가 않네요.


얼른 좋은 주인분들 만나 데려가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연락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되고 혹시 카카오톡으로 연락하실꺼면 grlife로 친추하셔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