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로스트사가 2월15일 업데이트. 드릴장신구. 인피니티아머. 초인야구헬멧

그룬 2013. 2. 16. 09:57
 

로스트사가 2월 15일 업데이트

 

업데이트 날짜가 변경되다 보니 왠지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어진 것 같은 로스트사가의 업데이트입니다.

 

이번에는 3개의 장비와 기존용병의 리뉴얼이네요.

솔찍~히 말해 무예타이 리뉴얼은 아직은 좀 아닌 듯 한데...

 

구제받을 용병들이 많은 가운데 나름 엘리트인 무예타이가

리뉴얼 됐군요...쳇

 

이번주 3개의 아이템 중 나름 쓸만해 보이는 것은

 

드릴 장신구와 초인 야구헬멧이 아닐까 싶네요.

인피니티 아머는 뭔가...없어보여.

 

 

 

 

드릴 장신구의 경우 기존에 있던 삿갓아이템과 비슷한 직선상의 적을

휩쓸고 지나가면서 끌고 가는 점이 비슷합니다.

(아이템 리뉴얼인가?)

 

좋은 점이 있다면 그 때 삿갓을 못샀던 사람들은 이번 기회에

드릴로 바꿔보라는거...

 

삿갓으로 날라차기 하고 드릴로 돌진하고 하면 참 멋지겠네...(?)

 

인피니티 아머같은 경우 공중에서 뿅뿅 미사일을 쏘는데

타겟팅이 좋은 점을 제외하고는

뭔가 보여주는게 부족해보입니다.

그래도 비주얼면에서는 가장 우월하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초인 야구헬멧인데 아마 이번주 가장 핫한 아이템이 아닐까...

기존의 아이템 중 펭이템과 같은 적을 휩쓸고 지나가면서 끌고 가는

공격과 야구공이 분산되면서 약간의 스턴을 먹이는 것.

단일 객체에게 야구공 세례를 먹이는 것 요 3가지 효과

있는데 분산되면서 맞추는 효과가 좋은듯하네요.

 

이번 템에서 아쉬운 점은 스케일이 큰 아이템들이 없다는거?

지난 번 아이템들과 비교했을 때 대인전 위주와 초장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한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반면 이번에 나온템들은

대체로 소규모 범위에 공격을 집중할 수 있는 템들이 중심이군요.

 

이번 주 업데이트보다 전주에 업데이트된 드래곤 라이더의 위세가

너무 강해 자칫 업데이트가 덮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평타 무적에 스킬도 왠만한건 다 씹을 수 있는 능력으로

소수전에서 드래곤 라이더 두명정도만 떠도 상당히 까다롭네요.

스킬이 아닌한 상대하기도 힘들고 당분간은 미카엘도 미카엘이지만

이 드래곤 라이더의 횡포가 상당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