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게임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 대충 훑어보기

그룬 2016. 7. 12. 22:24

이게임 어때 카테고리의 첫 글입니다. 만들어둔지는 꽤 되었지만 그 동안 다른 카테고리에 글을 채워 넣다보니 게임 카테고리에 전체적으로 신경을 써주지 못했군요. 오늘 기준으로 내일인 13일 고스트버스터즈 게임이 출시됩니다. 카테고리 제목처럼 대충 이런 게임 어떤지만 살펴보죠.



위 이미지는 액티비전의 메인에 있는 고스터버스터즈의 이미지입니다. 분위기만 보면 '엑스컴2' 또는 '더 뷰로'가 생각나는군요. 아! 디비전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 샷을 보면 위 이미지는 '본 이미지는 실제 게임과 관련이 없습니다.'라는 말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 자체는 무기와 전체적인 스타일만 조금 다를 뿐 디아블로 같은 방식처럼 보이니까요.



게임 이미지 중 가장 고퀄의 이미지입니다. 무슨 의미냐고요? 아래 나올 다른 이미지들은 왠지 하옵에서 돌린 것 같은 약간의 싸구려 퀄리티가 느껴지니까요. 인게임이에서는 어떤 장면을 연출해줄지는 몰라도 일단 위 이미지와 아래 나오는 몇몇(전부는 아닙니다.) 이미지들의 퀄리티가 지극히! 개인적으로! 다르다는 느낌이 좀 강합니다. 위 이미지는 조금 연출된 것 같군요. 일단 이미지 좀 보고 다시 얘기하도록 하죠.


상상력이야말로 발견의 어머니입니다.


한국 전통 민속놀이...유부는 추석이 두렵다.


잡으면 템을 떨굴 것 같은 금칠이다.



영화와는 다른 게임만의 캐릭터


먹깨비...잘 자라줬구나...ㅠ...??


Do you know 'Ghost Rider'?


게임 사이트에서 설명을 잠깐 볼까요.  'Play alongside your friends as the Ghostbusters in the 2-4 player local co-op campaign!' 코옵 모드로 2명에서 4명까지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스팀에서 보면 멀티플레이어와 협동 두가지가 체크되어 있던데 협동과 멀티플레이어를 같이 보고 있는것인지 코옵 모드 이외에 멀티플레이를 할 수 있는 환경이 따로 구성되어 있는 것인지는 좀 확인해봐야 할 것 같네요. 왠지 코옵만 될 것 같은....


또 한가지로  'An original story that takes place after the events of the movie!' 원작 영화의 이벤트가 발생한 임무 장소를 따른다는 것 같은데 정확한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추억의 영화라고 할 수 있지만 최근 리메이크 영화가 나오면서 다시 한번 요즘 세대에게 고스터버스터라는 이름을 기억하게 만들 것 같습니다. 우리같은 게이머는 영화가 아닌 게임으로 기억해도 좋겠죠. 최근 리메이크에서도 같은 음악이 나올지는 잘 모르겠지만 옛날 향수도 느낄 겸 당시 고스터버스터즈의 배경음악 한번 들어보고 가도록 합니다! 게임 공식 영상도!


Ray Parker Jr. - Ghostbusters


Ghostbusters Trail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