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게임 Cloudberry Kingdom 플레이 후기 리뷰

그룬 2013. 8. 9. 08:59



최신 게임


Cloudberry Kingdom


플레이 후기 리뷰




간만에 올리는 게임 리뷰군요.

Cloudberry Kingdom라는 게임으로 간단히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라고 생각하면 오산!!?



게임 난이도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프리모드를 해본다면 아마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정말 반전이 있는 게임이라고 할까나...플레이 스샷을 보면서 얘기해보도록 하죠 ㅎㅎ

(플레이 영상은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Cloudberry Kingdom를 처음 키면 잠깐 스쳐가는 플레이 영상을 캡쳐한것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게임인지도 몰랐으니 아~저게 다 적인가. 잡고 가면 되는건가?

생각을 했었죠...하지만 저건 적이기도 하지만 죽일 수 없는 불멸의 적이라는 것...


죽이지 못한다면?? 그럼 피해가야죠!





자~본격 초 울트라 하이퍼 캡짱 피하기 게임에 돌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loudberry Kingdom 게임을 처음 키는 순간 헐...한글이다! 라는 놀라움...한국게임이였나 -_-?

찾아보니 한국게임은 아니군요...근데 어디선가 느껴지는 이 코리안 퍼퓸(?)은...?





아무 모드나 들어가면 위처럼 캐릭터를 꾸미는게 나옵니다.

Cloudberry Kingdom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코믹한 느낌입니다.







너로 결정했어! 피카추!





스토리 모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해도 별다른 스토리라인은 나오지 않습니다...-_-

스샷에서도 보이듯이 그냥 바다를 건너 언덕을 건너 숲을 지나는 등등의...

어찌보면 유치해보일 수 있으나 아마 플레이해보면 지옥의 그 뭐시다냐


여러개의 지옥이 있다던데 각각의 관문을 건너는 느낌일 것입니다..물론 초반은 예외고






게임에 대한 아무정보없이 플레이를 해보았는데 당시에는 하면서...

이게 뭐시다냐...-_- 아기들 게임인가??

라는 엄청난 오해를 했었습니다...바다를 깨고서 에이 재미없네 하면서 나올뻔하다가

프리모드를 들어갔습니다.


일단 넘어가기전에 바다판 플레이 영상입니다. 다소 지루할 수 있으니 패스하셔도 됩니다.








프리모드를 해봤습니다...

이게 바로 지옥이 아닐까 싶네요...물론! 스샷만 보면 참 별거 없어보입니다.

또한! 이게 최고 난이도가 아니라는 것! ㅎㅎ


일단 플레이 영상입니다.





갈길은 먼데 입구에서조차도 나가질 못했습니다...ㅡㅡ

짧은 영상인데 더 보여드릴게 없어서 녹화를 중단했네요 ㅠㅠ


그리고 하나 더 프리모드 랜덤으로 한번 돌려봤습니다.





여러 모드가 있는데 위의 영상은 횡스크롤 슈팅모드 같은 느낌입니다.

물론 미사일을 쏘거나 그런건없습니다.


저번에 슈퍼 헥사곤 게임 리뷰를 썼을 때도 정말 어려운 게임이라 썼는데

제가 보기엔 이 게임이 근래에 나온 최악의 난이도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예전 마리오 고수들도 저리가라 하는정도가 아닐까 싶을만큼 어지럽고 어렵네요 ㅠ


스팀에서 9.9USD에 팔고있는데 이런 게임을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