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배틀필드1 환불하는 방법

그룬 2016. 10. 22. 02:31

배틀필드1이 출시되었길래 퇴근 후 집에 오자마자 결재하고 다운로드 받은 다음 게임을 해봤습니다. 트레일러나 게임 방송을 봤을 때 꽤나 기대감을 끌어올려줬었는데 막상 해보니 버그와 정식이라기보다는 베타버전 같은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2시간정도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안되겠다싶어 환불 요청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오리진 게임을 몇가지 사면서 처음 해보는 환불이네요.



오리진의 좌측 상단에 보면 영문으로 Origin이라는게 보이는데 클릭하면 주문내역이라는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에서 보면 파랗게 칠해져 있는 부분 좌측에 플러스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현재 펼쳐놓은 상태기 때문에 마이너스로 바뀌어 있죠. 눌러보시면 위와 같이 파랗게 칠해진 환불 요청 버튼이 보입니다. 요청을 해보도록 하죠.



환불 요청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환불 기간에 대한 안내를 볼 수 있는데 저와 같이 게임 출시일에 구매한 사람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보자면 게임을 구매하고 7일, 게임을 시작 시 게임 시작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런점을 염두해두고서 구매한 게임을 선택하고 난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반품 사유로 버그가 많습니다!라고 대충 선택해 준 후 확인을 눌러주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환불 확인을 눌렀는데 위와 같이 '귀하의 요청의 이 부분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라고 뜨시는분들은 오리진 플랫폼을 종료 한 후 다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무한로딩이 진행된다면 화면을 그냥 종료 후 다시 들어가봅시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현재 상태가 환불 요청됨으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안되있다면 다시 순서대로 해보세요. 이렇게 하고서 다시 게임을 들어가면 들어가집니다. 환불 요청이 완료되면 그 때나 접속이 불가할 것 같아보이네요. 이렇게 오리진 환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