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앱게임[베타] 블랙나이츠 - 느낌이 좋다.

그룬 2015. 12. 7. 11:33
구글 스토어와는 달리 네이버 앱스토어에 보면 모바일 게임인데 정식으로 출시된게 아닌 우리가 흔이 아는 온라인게임처럼 베타테스트 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몇몇 게임들이 보인다.

이미 테스트 종료된 게임도 있고 현재진행형인 게임들도 있다. 그 중 블랙나이츠라는 게임을 받아 잠시 해봤다. 서버점검인지 접속이 안되서 정말 잠깐 해본정도?

게임을 받기전에 과연 재밌을까라는 의문을 갖고 잠시 고민을 하며 평을 봤다. 꽤나 괜찮은 수준의 평들과 높은 평점이다. 이만하면 한번 해볼만하지. 참고로 다운로드 용량과 업데이트 용량을 합치면 데이터가 약 300메가정도 요구된다.

게임을 시작하면 묵직하면서 음침한 배경음악이 흘러나온다. 배신과 복수라는 느낌이랄까?

계정은 위 세가지 방법으로 할수 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구글 플러스정도는 미리 설정해두자. 앱게임 이외에도 가입을 요구하는 많은 어플에서 바로바로 쓸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간단한 배경스토리가 나온다. 무슨 마왕을 대장장이가 무찌르고 그 조각(?)을 13개로 나누어서 13명의 대장장이들이 나누어 갖고 있다라는 얘기로 시작된다. 그럼 평화가 온 것 아닌가?

그리고서 플레이할 캐릭터를 고르는 화면이 나온다. 차이가 있다면 쓰는 무기가 좀 다르다는것만 일단 참고를...

남자쪽 스타일이 완전 멋진데? 갑옷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도 게임에서 남자성별을 주로 하는편이기도...가끔 직업과 성별이 묶여있는 게임을 제외하고는...

적당한 무기를 골라주고 하면되는데 4개의 선택지 중 2개가 ?다. 베타라 그런걸까? 아니면 추후 이벤트를 통한 오픈? 아님 현질!?

누군가 마왕을 부활시키려나보다. 목소리가 삽입되어있어 음성지원된다. 나레이션 목소리라고 생각하다가 초반에 나오는 적인지 누군지 잘 모르는 녀석이 똑같은 목소리로 얘기해서 웃겼다...

전투는 뭐 요런방식? 막 때리기만 하는 방식이 아니라 적당히 때리고 적이 공격할라치면 방어 해주는 역할이 충실한 게임이다. 느낌이 그렇다는...

여기쯤 하다가 갑자기 연결 종료...ㅠ 간단히 평을 해보자면 노트5의 펜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그 느낌이 정말 좋았고 전투도 딱히 호불호가 갈리지않는 좋은 방향으로의 방식이다. 베타테스트가 몇일 남지 않은 상황에서 얼른 정식으로 나오길 바래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