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최신게임 툼레이더 리부트 공략 및 스토리 - 샘

그룬 2013. 3. 25. 14:30
 

최신게임 툼레이더 리부트 공략 및 스토리 - 샘

 

 

툼레이더 리부트 전편 이야기

 

음악소리가 들려오던 터널을 탐사하던 중 기묘한 문양들을 발견한다.

터널의 끝에 있는 사다리를 통해 다시 숲으로 올라오는데 사람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익숙한 목소리가 라라 크로포트를 반기는데.

 

 

샘을 발견했다. 옆의 남자는 누구지?

 

 

동료들이 이쪽으로 모두 오고 있다고 한다. 잠시 기다리면 되겠지...

 

 

매티어스라고 자기를 소개하는 남자.

배에서는 본적이 없는데...? 이 섬 사람인가?

 

 

샘이 태양 여왕에 대한 얘기를 해주고 있었다고 한다.

 

 

 

 

일본을 지배했다던 히미코 영왕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있다.

오늘따라 일본 전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듣는 느낌이다.

 

 

 

이야기를 듣던 중 피곤때문인지 깜빡 졸고 말았다...

갑작스러운 천둥 소리에 놀라 잠이 깨었다.

 

 

 

잠에서 깨고 나니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다. 샘도...매티어스도...

비가 갑자기 쏟아지기 시작한다.

 

 

샘을 찾아 헤매던중 덫을 밟고 말았다.

끔찍한 고통이 뇌리를 덮친다.

 

 

어디선가 늑대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소리가 가까워지는 것을 보니 이쪽으로 오는 듯 하다.

심장이 미친듯이 뛰고 있다.

제발 누군가 도와줬으면...

 

 

 

 

 

 

늑대를 겨우 물리치고 나니 사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동료들이다.

 

 

조니가 내 다리를 잡고 있던 덫을 풀어주었다.

 

 

샘과 매티어스를 찾기 위해 팀을 나누어 찾아나서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