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캘리그라피와 좋은 글귀가 가득한 어플 - 톡톡힐링 캘리그라피

그룬 2015. 12. 3. 18:01
손글씨가 언젠가부터 유행처럼 번지며 보다 멋진, 아름다운, 퐌타스틱한 글씨를 선보이는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보니 관련 정보도 어마어마하죠. 그중에서 캘리그라피 관련정보가 알차게 들어있는 어플을 하나 찾았습니다. 좋은 글귀는 덤이네요.

구글 플레이에 캘리그라피라고 검색하면 상단쯤에 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사실 저같은경우 연습해보자는 생각으로 관련어플을 받은건데 보니까 연습보다는 관련정보를 주 목적으로 하는 곳이더군요. 주 내용은 좋은 글귀고 캘리그라피로 글을 쓴 그런?

크게 네가지 카테고리가 있는데 그 중 작품은 여러사람이 올린 캘리그라피를 볼 수 있습니다. 전시행사나 재료같은건 타이틀과 같고 좋은 글귀는 여러 출처를 통한 글들이 모아져있습니다.

작품의 글을 하나 선택해보면 각각의 개인 블로그를 타고 들어가집니다. 단순이 캘리그라피만 있는게 아니라 그 사람의 생활과 사연을 엿볼 수 있네요.

강좌재료에는 역시나 같은방식으로 강좌 또는 필요한 도구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개인들의 글이 다양하게 있어 여러정보를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러다 누구 한명의 팬이 될수도 있겠네요.

어떻게 보면 이게 핵심일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글귀를 찾는사람이 많은만큼 이 어플은 그런점을 충분이 어필해도 되겠네요.

보기쉽게 좋은 글귀들이 나열되어있고 그 중 하나를 클릭해서 보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출처등을 확인할 수 있죠. 다만 광고가 상하로 있긴하지만 글 자체에 꾸밈같은게 없어서 광고가 그리 크게 신경쓰이는정도는 아닙니다. 이건 직접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알듯. 개발자도 먹고살아야죠ㅎㅎ

캘리그라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플을 받아서 다양한 정보를 손안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