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게임 블로그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그룬 2013. 5. 3. 20:05

 그룬노바 블로그 이야기

 

 

블로그의 주 메뉴를 게임과 관련하여 운영하기 위해 목표를 잡고 하고 있는데

너무 과한 욕심을 부려서 그런건지 생각만큼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지는 않네요.

 

개인적인 재미와 함께 블로그 운영을 하고 싶었으나 생각 이상으로

게임을 즐길 시간도 부족하거니와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 그 시간이

더욱 촉박해지는게 사실입니다.

 

수익성 블로그도 같이 하고 있으나 주 메뉴가 게임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주메뉴인 게임카테고리를 하단으로 내릴 계획입니다.

 

그리고 3개월째 운영중인데 초대장이 하나도 지급을 안해주네요 ㅋㅋ

 

소통이 부족해서 그런건지 다른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소통좀 해볼까 합니다.

 

아~중요한 걸 얘기하다 말았네.

 

게임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곳저곳 알아보고 다니는데

생각보다 게임 관련 블로그들이 많긴 하나 퀄리티가 다들 떨어지고 있는 형편이더라고요.

 

게임 관련 글이긴 하나 그냥 정보의 재가공일 뿐이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해주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제 블로그 게임 글도 그리 고퀄리티는 아니지만 최대한 실제로 플레이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쓰려고 노력중인데

그러다보니 주관적인 입장에서 틀리는 부분도 많고 일단 양을 채운다는 생각에

짧은 시간내에 많은 경험을 하고 글로 쓰다보니 특히 잘못된 부분이 자주 드러나는 형편입니다.

 

그래서 게임 관련 글에 대한 자세한 글은 주기적으로 한번씩 쓰고

주로 현재 하고 있는 게임들에 관해 플레이 일지 등을 짧게나마 쓰면서 간접적인

게임 경험을 느껴보도록 해드리고 싶군요.

 

너무 많은 것을 계획하다보니 몸이 따라주지도 못하고 그러다보니 계획만 앞선 블로그가 되는 듯 합니다.

이 모든게 제 잘못이긴 하죠...ㅠㅠ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게임블로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기대작 게임인 다크폴 언홀리 워즈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자료 수집과 정리에 꽤나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있긴한데

제가 워낙 영어를 못하는지라....ㅠㅠ

공식 홈페이지를 해석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걸리는군요 ㅎㅎ

누가 보면 엄청난 양인줄 알겠지만 상당히 쉬운 영어난이도에도......;;

 

곧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손가락 구걸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