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4월달 수익성 블로그 운영 결산 정보

그룬 2013. 5. 1. 12:02
 

4월달 수익성 블로그 운영 결산 정보

 

 

제 블로그 GRlife도 3개월째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네요. 처음에는 그저 재미로 시작해서 수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그게 벌써 3개월이라니...

현재 블로그 성적을 보자면 4월말까지는 아주 괜찮은 성적을 내고 있었습니다만...5월달 4개월째에 접어들면서 좀 성적이 나빠지고 있습니다.

 

 

첫달처럼만 했다면 좀 더 많이 달라졌겠지만 글의 퀄리티를 높이는 작업을 하다보니 글이 좀처럼 잘 나오지 않네요.

이번달 글 수도 전달처럼 45개정도르를 유지하는 수준에 그쳤습니다 ㅠㅠ

 

 

 

첫달부터의 방문자수 증가된 것입니다. 두번째 달이 약 1.5배 증가했다면 세번째 달은 두번째달의 4배가까이 증가했네요.

뭐 여러가지 운빨 버프도 좀 받은게 있기 때문에 일평균 방문자수를 꾸준히 2000가량 찍어서 저렇게 나오긴 했는데

지금 걱정되는 것은 5월에는 저정도 수준을 과연 유지할 수 있을까란것입니다...걱정되네 ㅡㅡ

 

이외에 가장 중요한 블로그 수익은 얼마나 될까요?

 

허허벌판에서 시작하여 수익성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는데 3번째 달 들어서 드디어 수익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CPA관련에서는 약 4만원, 그리고 리뷰 관련 블로그 사이트에서 5만원해서 총 9만원정도 수익이 있었네요.

다음달은 15만원정도 벌었으면 좋겠으나 이건 그냥 목표수치이니...일단 지켜봐야겠고...

6개월 안에 40정도를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잘 될련지 모르겠군요 ㅎㅎ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