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 수익성 블로그 전문가 양성

그룬 2013. 4. 17. 16:22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 수익성 블로그 전문가 양성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상당히 다양한 종류가 있으나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은 블로그다. 에드라떼나 메디라떼 및 다양한 리서치 사이트들이 있으나 그 중 가장 지속적이면서도 노력만 하면 부업이 아닌 주업까지 할 수 있는게 블로그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블로그 관련 커뮤니티를 들어가보면 알 수 있겠지만 현업에서 주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각종 업체와 연결되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돕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하루 몇천원씩 벌기도 하지만 어느정도의 전문성이 생기면서 블로그의 자리가 잡히게 되면 하루 수만원에서 수십만원 이상까지도 버는 사람들이 있으니 그 가능성은 상당하다고 보면된다.

 

2013/04/11 -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 : 아직도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 받으면서 일하시나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은 꾸준한 포스팅과 관리라고 할 수 있다. 적게는 한달, 적당하게는 두달정도 블로그 포스팅에 노력을 기울이면 블로그 안착이 되면서 서서히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처음에는 한달에 몇만원정도의 적은돈 밖에 벌지는 못하지만 장기적인 목표로 6개월, 1년 계획을 세워 블로그 관리를 해준다면 몇십만원정도의 수익을 내줄 수 있으며 능력과 노력이 되는 사람들은 그 중에서도 백단위 이상의 금액을 벌기 도한다.

 

리서치 사이트와 광고 어플 등을 이용하여 하루 몇백원씩 버는 것보다 글을 하나쓰면서 관련 된 자료들을 수집해보고 다양한 분야에 대해 경험도 해보면서 지식도 쌓고 돈도 벌 수 있는 블로그 관리는 누구나 할 수 있다. 심지어 어린아이도 할 수 있으며 나이드신 노인분들도 가능하다. 컴퓨터로 글을 쓸 수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한게 블로그다.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으나 대부분 불확실하며 다단계인게 많다. 하지만 자신이 만든 블로그로 광고주의 광고만 내줌으로써 수익이 생기는 이 방법은 어디에 소속될 필요없이 필요한 것만 쓰기 때문에 본인이 하는만큼 수익이 생기며 아무것도 안한다면 손해도 없고 수익도 없는 것이다. 그렇기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수 있는 사람들은 블로그 운영을 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본인은 하루 한시간정도를 블로그에 투자하며 실제적으로 글을 쓰는 시간은 그리 긴편이 아니지만 관련 글을 읽거나 체험하는데 시간이 좀 더 드는 경우가 많다. 체험이라고 하는게 현재 그룬라이프 블로그는 게임을 주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기에 게임관련 플레이 스크린샷 및 영상들을 찍고 그것에 대한 자료를 모은 후 글을 올리는데 실제적으로 게임을 많이 한다고 보면 된다. 그렇기에 블로그 운영을 하는 것은 재미로도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운영할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포스팅하며 관련 수익 아이템을 홍보해도 되고, 그냥 자신이 쓰고 싶은거 쭈욱 쓰다가 가끔 한번씩 수익성 포스팅을 해주면 되는 것이기에 초보자들도 팁만 좀 읽고 천천히 운영하다보면 재미도 느끼고 수익도 차츰 생기기에 나중가면 오히려 중독될만큼 쏠쏠한 돈버는 재미가 있는게 수익성 블로그다.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들을 나열하면 리서치, 광고 어플, 수익서 블로그 이렇게 세가지로 볼 때 각각의 수익 비율은 아래정도라고 개인적으로 본다.

 

리서치 : 하루 적게는 0원에서 많게는 몇천원 수준

(리서치라는 것이 대상 조건이 맞아야 하며 설문조사 시간에 비해 보상이 상당히 적다. 대략 20분정도의 설문조사 시간을 거쳐 500원을 받는다고 봤을 때 1시간동안 1500원을 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설문조사가 매일 있는 것도 아니고 대략 한두시간이면 대부분의 설문조사 사이트를 순회할 수 있다.)

 

광고 어플 : 리서치 사이트와 비슷한 수준

(매일 광고가 올라오는 것이 아니기에 짧은 시간에 몇천원까지는 벌 수 있어도 그 다음부터는 하루 몇백원 정도가 전부다.)

 

수익성 블로그 : 하루 0원에서부터 수십만원 또는 수백만원까지 가능한 수준

(글을 하나 잘 써두면 리서치나 광고어플처럼 할 때만 수익이 생기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로 수익을 내주기 때문에 누적된 글만큼 하나하나의 글에서 수익이 발생 할 수 있다. 구글에서 운영하고 있는 에드센스의 경우 외국 상위랭킹 운영자는 매달 로또보다 더한 로또를 맞고 있는 수준의 돈을 매달 받는다고 한다. 대략 수십억.)

 

취미로써 할 수 있는 블로그일 수도 있으나 어느정도 정보를 얻기 시작한다면 취미가 아닌 돈이 보이는 블로그 운영이 되게 되며 같은 일상 글을 써도 아무것도 모르는 블로거보다도 글의 수준이 달라지며 사람들의 유입을 끌어들이는 방법이 생기기에 취미로 운영하는 사람들도 한번쯤은 배워보는게 좋을 것이다.

 

2013/04/07 : 집에서돈버는방법 목표는 전업 블로거 : 블로그로 수익 만들

 

위 글은 수익성 블로그 입문자들을 위한 수익성 블로그에 대한 접근방법을 쓴 글이다. 한번씩 읽어보고 관련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다면 한달에서 두달정도면 수익이 나기 시작할 것이다. 정말 잘하는 사람들은 한달 내에도 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내기도 하지만 본인은 그정도까지 프로급은 아니니 너무 신뢰를 하지는 말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