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 아닐까 - Super Hexagon

그룬 2013. 6. 24. 23:31

 

 

게임 리뷰

 

Super Hexagon

 

 

주말 푹~쉬고 월요일 포스팅을 할까 말까 들었나 놨다 들었다 놨다 하는 제 마음을 어렵사리 잡은건

 

우연찮게 본 요요 Super Hexagon 게임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근래에 해본 게임 중 가장 어렵더군요...ㅡㅡ

 

가격은 스팀 2.99USD로 대략 3천원정도라고 하면 너무 적은가...;;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게임을 플레이하는 순간 10초 내에 자의가 아닌 타의에 의해 게임이 끝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잘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과연...'_'

 

 

 

Super Hexagon 게임의 메인은 이렇습니다.

 

마우스로 왔다갔다해도 포인터가 안나와가지고 좀 헤맸네요 ㅋㅋ

 

키보드로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난이도 선택이네요.

 

시작하자 마자 Hard길래 좌우로 움직여봤더니 이게 가장 쉬운난이도라는거...-ㅁ-

 

 

 

 

게임 화면입니다.

 

지루해보이죠? 초반이라 이렇습니다.

 

조금만 해보면 스릴넘치고 화려하며 다채로운 게임스타일을 느끼실 수 있다는 것! ㅋㅋ

 

 

 

최고 기록이네요 ㄷㄷ 16초...ㄷㄷ

 

이렇게 설명하니까 대체 이게 뭔게임이야 싶죠?

 

영상을 보도록 합시다.

일단 정식영상을 보고 제 플레이 영상을 보도록 하죠 ㅠㅠ

 

 

Super Hexagon 트레일러

 

 

Super Hexagon 게임은 곰플레이어의 숨겨진 게임 총알피하기 게임과 어찌보면 비슷하지만

 

나름 신나는 비트와 함께 스피드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근데...너무 어렵군요.

 

 

 

 

가장 쉬운 난이도가 Hard입니다...헐

 

Easy도 아니고 Normal도 아닌 Hard가 기본 난이도....헐

 

그 다음 난이도가 Harder인가...그리고 그 다음이 Hardest...헐 대박

 

스펠링이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_-

 

 

첫단계 난이도에서 대략 버틸 수 있는 최대 시간은 14초정도였습니다.

 

솔직히 하나 피하는것도 대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 14초동안 몇개를 피한거냐!

 

 

 

 

 

3번째 난이도는....대략 2초내에 끝나더군요 ㄷㄷㄷ

 

근데 더 두려운건 그 이상의 난이도들이 언락되있다는 사실...!!! 오마이갓!

 

 

과연 이것을 누가 깰 수 있을까...

 

유투브에서 용자를 찾아봅시다...

 

 

제가 잘 못한다고요? 한번 해보시길...엉엉

 

동지애가 느껴지실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