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간만에 하는 스카이림 ENB모드

그룬 2013. 6. 9. 18:33
 

간만에 새롭게 엘더스크롤 스카이림을 해볼까 해서 깔았지만 역시

 

했던걸 또 하자니 이건 뭔가 지루하지 않을까 할라는 찰나에

 

카페에 들어가보니 처음보는 ENB가 있더군요.

 

판타지풍의 ENB인데 해보고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예전에 하던 삭막한 느낌의 본버전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자스민 ENB도 해봤지만 판타지풍의 이 ENB가 왠지 더 이쁘네요 ㅎ

 

 

 

 

 

그리고 잘 몰랐는데 가까이 있는것을 봤을 때 뒷 배경이 저렇게 블러효과가 있는지는 몰랐네요.

ENB를 깔아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군요 ㅎㅎ

 

 

 

 

 

 

 

스카이림이 아닌 새로운 게임을 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완전 신선하네요.

 

 

 

 

 

뭔가 깊이부터 다른 느낌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산 배경이 더욱 웅장한 느낌이군요.

 

 

 

 

 

추운배경이다보니 배경의 청량함이 더욱 잘 느껴지는 듯 합니다.

 

 

 

 

 

 

 

 

 

비교샷도 몇개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스크린샷 모드가 꺼져있었나 보군요..ㅠㅠ

 

요즘 게임관련 글도 그리 많이 올리고 있지않은데 이번참에

 

스카이림 스토리나 좀 써볼까요?

 

귀찮아서 쓰려나 ....-_-

 

이거 ENB 깔고 돌리니까 본체 온도가 45도까지 오르던데...후덜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