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인기게임어플] 신데렐라 나인 - 이벤트를 보상 특전 받으러 가자!

그룬 2013. 5. 26. 16:58
 

 

 

인기어플게임

 

 

신데렐라 나인 이벤트

 

 

게임 이벤트를 통해 남들보다 빠른 성취를 이루어보자.

  

 

 

 

모든 게임이 다 그렇겠지만 역시나 초반 이벤트를 통해

 

버닝 게임을 해야 남들과는 다른 특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데렐라 나인의 이벤트와 함께 그 보상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죠.

 

 

 

 

신데렐라 나인은 시기마다 각종 학교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런 이벤트는 정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학교 출석체크 하듯이

 

꼬박꼬박 진행만 해준다면 생각 이상으로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답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시는분들은 꼭 해줘야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ㅋㅋ

 

 

 

 

얻는 포인트에 따라 단계별 특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전에 따라 얻는 보상의 퀄리티가 달라지기 때문에

 

못해도 하나의 보상은 얻을 수 있게 노력해보도록 합시다.

 

 

 

 

 

신데렐라 나인에서 가장 흔하게 주는 아이템들 중 하나가 소모성 아이템입니다.

 

이러한 소모성 아이템은 시간 단축 등의 효과를 나타내는데

 

특히 요 시간 단축 아이템 같은 경우는 초반부터 후반까지 고르게 쓰이기 때문에

 

많이 얻을 수록 좋답니다.

 

 

 

 

 

현재는 선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가입만으로도 별 5개짜리 특급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답니다.

 

저는 아직 선가입을 하지 않아서 고작 별 3개가 최고네요 ㅋㅋㅋ

 

얼른 등록을 하러 가야겠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하면서 쉬운 이벤트는 바로 이 출석체크 이벤트입니다.

 

기간이 좀 길 수도 있겠으나 그저 하루 한번 출석을 함으로써

 

다른 이벤트 이상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답니다.

 

소모성 아이템뿐만 아니라 몇일 출석마다 고퀄리티의 캐릭터도 지급되기 떄문에

 

제 개인적으로 이 출석 이벤트가 초보분들에게 가장 큰 보상을 지급해준다고 생각이 드네요.

 

 

 

 

캐릭터들을 이용한 만화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어

 

남녀 불문하고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신데렐라 나인.

 

지금 시작하셔서 이벤트를 열심히 참여하신다면

 

인정받는 고수플레이어로 성장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함께 해요 ㅎㅎ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