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스팀 최신 게임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두번째 도시 공략(3)

그룬 2013. 4. 25. 07:30
    

 

 

 

스팀 최신 게임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두번째 도시 공략(3)

 

 

자~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의 두번째 도시 마지막 공략입니다.

 

 

부상당한 딕과 스퀴그를 이끌고 어떻게 마무리를 해야할까요...

 

▲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플레이 영상

 

 

주인공 딕은 부상으로 인해 안면자상을 입었다네요.

저 잘생긴 얼굴에 문제가 생긴다면...ㅠㅠ

명중률이 10%만큼 줄어들었습니다. 10%면 상당한 수치인데...ㄷㄷ

 

 

둘이 아파도 공장들이 잘 돌아가기 때문에 돈 걱정은 그다지 필요없어보이네요.

후반가면 세력권 다툼을 하려나...?

일단 공장을 구해놓으니 아무도 안뺏어가고 이렇게만 산다면 1억도 모으겠군요.

 

 

 

사투리를 쓰는데 대체 뭔 말을 하는지..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이 부분을 계속 보고 있는 장면이 나올 것입니다...설명좀 해주세요 ㅋㅋ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게임 초반에 했었던 약탈을 한번 대낮에 하러 가봅니다. 으히히~

 

 

약탈을 하였더니 사람들이 다 도망나가서 빈집이 되었군요!

맥주에는 질렸으니 이제 양조 생산을..? 양조간장이 아니라

양주를 생산 하겠습니다.

 

 

 

 

▲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플레이 영상

 

 

 

 

맥주도 팔고 양주도 팔다니보니 돈을 쓰는것보다 버는게 더 많군요.

이렇게만 좀 해두면 나중가서는 돈이 남아돌지 않을까 싶어요.

 

4000을 모으니 '오메르타 : 시티 오브 갱스터' 두번째 도시가 이렇게 끝났습니다.

방명록에 두번째 맵 총기 변경을 어떻게 하냐고 하셨는데 이렇게 그냥 넘어가는것을 보면

맵에서 최대한 뽑을 수 있는 것은 다 뽑아야 한다는 것을 배우게 되네요...ㅡㅡ

 

미션 할 수 있는 것은 다하고 그 다음 맵으로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한 미션에서 캐릭터 레벨과 개인 장비 위주로 관리해야 다음 맵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돈은 아무리 벌어놓아도 초기화....ㄷㄷ

 

 

세번째 도시에서 만나도록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