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안내렌즈삽입술 ICL 이란?

그룬 2013. 10. 4. 01:01


Photo by jim simonson



흔히들 눈 시력 시술로 생각나는 것은 라식가 라섹입니다. 하지만 이런 보편적인 라섹과 라식도 단점으로 꼽히는게 하나 있는데 바로 초고도 근시를 치료하는데는 부적합하다는 것이죠. 이러한 이유에서 얇은 각막의 초고도 근시는 안내렌즈삽입술 ICL 술 방법을 이용하여 시력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안내렌즈삽입술 ICL은 환자 본인의 각막, 수정체를 인위적으로 제거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상태에서 환자의 상태에 맞게 특수 제작된 렌즈(collmer)를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하는 시술입니다. 특수 제작된 렌즈는 인체에 가장 적합한만큼 현재 시력교정 시술 중에서는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시력회복을 자랑하는 방법이죠.



안구의 건조가 심하거나 야간 동공 확장이 심한 경우 라식이나 라섹으로는 수술이 힘들기 때문에도 이런 안내렌즈삽입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도 근시, 난시, 심한 각막굴절 및 각막의 두께가 얇을 경우, 특히 각막에 염증이 있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수술이라고 할 수 있죠.



Photo by noir imp



시술 시간은 대략 15분 내외로 짧게 이루어지며 다른 시술과 다르게 회복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할만큼 실생활이 가능합니다. 시술 후 하루정도만 지나도 완치 후 시력의 약 90%까지 회복될만큼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죠. 완전한 회복까지는 넉넉하게 한달정도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술 후에는 약 1주 또는 2주 간격으로 병원에 방문하여 문제가 생기지 않았는지 등을 체크하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안내렌즈삽입술에 대한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레이저 장비를 메인으로 하여 시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장비에 대한 숙련도와 직접 절개를 통한 시술인만큼 시술경험이 많은 의사선생님께 치료를 받아야 안전하다는 것이겠죠. 많은 곳에서 ICL 술을 진행하긴 하나 술 이후의 부작용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유명한 곳에서 해야하겠죠?


링크。'S&B안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강남에 있는 신사동 근처 S&B 압구정점은 연예인들이 주로 이용할만큼 안과 술에 대해서는 명장(名匠)이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술 경험도 상당하며 시술 장비도 최신으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서울에서도 상당히 이름을 날리고 있는 병원이죠. 일반인들도 많이 다녀가는 곳인데 특히 연예인들의 경우 대비 전에 시력 술을 받고서 안경 없이 대비를 할만큼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홍보배너링크



S&B 안과는 눈에 대한 거의 모든 시술을 제공하는데 자신의 상태를 충분히 상담 받고서 라식이 맞을지 라섹이 맞을지 그것도 아니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안내렌즈가 맞을지를 확인하고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S&B 안과의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 할 경우 서비스로 제공되는 51가지 정밀 검사를 별도의 비용 지불 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한번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