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후방렌즈 ICL 수술 방법과 장점 및 가격 좋은 추천 병원

그룬 2013. 9. 24. 21:14


후방렌즈 ICL 수술 방법과 장점 및 가격 좋은 추천 병원





ICL(Implantable Contact Lens)



  



ICL은 콘택트 렌즈를 눈안에 삽입하는 수술을 말합니다.

소프트 콘택트 렌즈와 유사한 모양의 렌즈를 눈에 넣기 좋도록 만들어졌죠.

고도 근시, 원시를 갖고 있는 사람들의 시력을 주로 교정시켜주며 각막, 수정체를 그대로 보존해줍니다.

눈 속 수정체 위에 삽입이 가능하도록 인체 친환경적인 Collamer이라는 재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후방 렌즈 ICL의 주 특징은 절개 부위의 범위가 매우 좁기 때문에 난시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특히 시력회복이 다른 수술에 비해 빠르며, 안내 렌즈 삽입을 하는 수술도 짧고 그만큼 회복도 빠르죠.



ICL 수술의 수술 시간은 보통 15분에서 20분 사이에 끝납니다.

양쪽 눈을 다 할 경우 한쪽 눈을 수술한 이후 1주일 뒤에 다른쪽 눈을 수술합니다.


수술 이후에는 4~5시간 병원 내에서 안정을 취한 후 퇴원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긴 하나 완벽하게 정상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4~5일이 걸립니다.



수술 이후 굴절력의 변화를 보면 수술 전 상당한 굴절을 보이던 것이

수술 이후 -0.5까지 떨어지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안정적인 시력을 제공한다는 얘기죠.





후방렌즈 ICL의 수술 이후 만족도를 보면 대체로 장기적인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3년이 지나도록 만족도에 대한 변화가 미비할만큼 효과가 상당한 수술입니다.





ICL의 특징을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라식, 라섹과 다르게 각막을 보존할 수 있는 수술이기 때문에 원상복구도 가능하다.

2. 각막을 깍아내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각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시력 회복이 가능하다.

3. 라식, 라섹 등의 부작으로 알려진 눈부심, 안구건조증, 각막혼탁 등의 부작용이 없다.

4. 방법이 거의 없던 초고도근시나 얇은 각막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5. 근시 퇴행이 미비하며 안정적인 시력유지가 가능하다.




후방렌즈 ICL 수술은 인증된 병원에서 진행되야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제가 추천해드리는 '네트워크 S&B 안과는 연예인들도 많이 이용할만큼 검증된 곳입니다.

적정한 수준의 수술 비용과 실력있는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죠.



링크에 들어가보면 많은 연예인들의 후기와 일반인들의 후기도 보실 수 있습니다.

(법적으로 연예인을 무단으로 광고에 이용할 수 없는만큼 실제적인 치료 후기입니다.)


링크。네트워크 S&B안과


그밖에도 다양한 시력관련 수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빠른 상담신청을 통해 궁금증도 해결하시고 맑은 시야를 회복하도록 권해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