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의료급여 1종, 2종 혜택에 따른 건강보험 가입

그룬 2013. 4. 16. 17:39
 

의료급여 1종, 2종 혜택에 따른 건강보험 가입

 

 

 

 

의료급여 혜택이 아무리 좋다해도 모든 것에 적용 되는 것이 아니기에 이를 보완할 수 있는 건강보험을 찾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에다가 의료급여 혜택을 받는데 어떤 보험을 가입해야 할까요라고 전화를 해봐야할지 또는 어떤 특정 회사에 전화를 걸어서 물어보기에는 왠지 전화를 걸게 되면 그 곳에서 가입을 하게 되거나 해야할 것 같은 마음이 드는게 사람인지라 이를 시원하게 처리해줄 곳이 그렇게 많지가 않습니다.

 

인터넷이 아무리 발달 되어 있다하여도 의료급여 혜택 등에 관한 질문과 답변의 시간차가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궁금한점이 생기더라도 빠른 답변을 얻기에는 인터넷도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최근에 이런 사람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면서 공정하게 비교해주는 공정위원회같은 건강보험 비교 센터가 개설되었습니다.

 

 

건강보험 비교 상담 [건강보험비교센터]

 

 

건강보험비교센터는 각종 보험들을 다양하게 비교해주며 회사마다 어떤 특장점과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이런 전화상담이 특정 회사에 보험가입을 유도하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하게 되는데 그런 부담이 일단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건강보험비교센터는 의료급여 1종, 2종 혜택에 따른 건강보험 가입 문의를 하실 경우 어디 한 곳만을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건강보험비교센터는 다양한 제시안을 제공해드리며 그 중 가장 본인에게 적합한 건강보험을 알려주며 2차 3차까지 다양한 선택안을 두어 본인에게 최적화된 건강보험을 가입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곳이기에 어느 한 곳을 유도하는 행위자체가 사전에 차단 된 상태로 상담을 하기 때문에 그 동안 보험설계사들의 말빨에 휘둘리던 사람들도 상담을 하여 본인이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의료급여 1종, 2종 혜택 등에 대한 보완책으로 건강보험을 가입하려고 하는데 어떤 건강보험을 가입하는게 좋을지 상담사분에게 여쭤보신다면 해당 의료급여 혜택을 배제하거나 더 보완해줄 수 있는 조건 등을 기반으로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건강보험 리스트를 설명해주기 때문에 인터넷에 질문을 올려 답변을 받는 것보다 더욱 상세하고 빠른 답변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죠.

 

 

상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시간으로 서로가 원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가장 먼저 알아가는 것입니다. 주 목적이 뭔지도 모르고 상대방도 그것을 늦게 알아버리게 된다면 각자가 소모하는 시간은 더욱 많아지기 때문에 저도 부동산 영업을 해본 사람으로써 전화상담을 할 때 상대방이 전화를 꺼려할 수록 그 사람은 자신의 시간을 버리면서 방도 늦게 찾게 되는 것이고 좋은 방을 못 고를 확률도 높아지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영업사원들이 가장 두려워하지 말아야할 것이 전화이기도 하지만 고객의 입장에서도 전화상담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2013/04/16 - [보.험정보] - 의료급여 1종과 2종 구분 방법

 

[건강보험비교센터]에 들어가보신다면 아시겠지만 최하단에 무료상담신청이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상담들이 그렇듯 이 곳 건강보험비교센터도 무료상담신청으로 접수를 받고 상담사가 전화를 해주는 운영방법을 쓰고 있는데 본인이 확실하게 상담을 원하고 또한 적합한 보험을 소개해줄 경우 가입할 의사가 있다면, 만약 그렇지 않고 후에라도 가입할 여지가 있어 미리 상담좀 받아봐야겠다는 사람들은 한번 무료상담신청을 해보시고 전문상담사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어떤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