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침구셋트 이불 등등

그룬 2014. 2. 4. 23:27

코스트코 카드를 갱신하고서 왠지 안사면 손해다라는 생각이 가득하여 종종 방문을 하여 뭔가 필요한게 있나 둘러보곤 합니다. 요번에는 갔던 코스트코에서는 그동안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침구셋트가 아주 저렴하게 나와있더군요.





코스트코 침구셋트 가격은 대충 6~7만원정도로 이불과 패드 그리고 베개커버 4개가 들어있습니다. 이불 하나 가격에 셋트를 샀다는 느낌이네요. 인터넷 쇼핑몰에 가도 꽤나 높은 가격을 요구하는 침구셋트들이 대부분인데 이 셋트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 각각의 사이즈입니다. 별도 해석은...음...-_-





정~말 좋은 침구셋트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이게 쓰다보니 꽤나 괜찮습니다. 다만 처음 살 경우 눈에 띄는 실밥들이 쬐끔걸린다고나 할까. 그외에는 여름용 이불은 아니라 사계절용으로 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전기장판 위에 잘 깔고서 이불을 덮고 있으면 열기가 빠져나가지 않아 보온이 정말 잘 되고 금방 따듯해지네요 ㅎㅎ 겨울에 짱짱





무늬도 몇종류 있었는데 저희가 델고 온 타입은 이것입니다. 뭔가 청렴한(?) 느낌의 한국화 같은 분위기랄까...쉽게 질리지 않는 타입같아요 ㅋㅋ 다만 문제는 하얀 이불은 뭔가 흘리거나 묻기라도 하면....ㄷㄷ...후덜덜...ㄷㄷ





패드는 이미지가 좀 빛이 강해서 그런지 몰라도 저것보다 진합니다. 그래서 쉽게 떼가 타지 않을 것 같아요. 이게 상당히 큽니다. 저희집같이 침대 높이가 낮은 곳은 패드가 바닥에 닿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침대사이즈는 퀸사이즈. 





베게커버도 일반 베게가 아닌 좀 와이드(?)한 베게용입니다. 예전에 쓰던 베게는 일반적인 것이였는데 최근 와이프와 함께 좀 크고 푹신푹신한 베게를 사왔었죠. 다행이 큰 베개와 사이즈가 딱이더군요. 별 무늬도 없던 베개가 옷을 입었네요 ㅋㅋ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침구셋트는 그 동안 제가 못본건지는 몰라도 요번에 가서 처음 봤습니다. 한눈에 이거 정말 저렴하다! 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카트에 실고 왔는데 가격 이상의 기능은 해주는 것 같아요 ㅋㅋ 그동안의 걱정거리를 하나 덜게 되었네요.


이것말고도 일반적으로 파는 침구류도 많습니다. 그러나 각각의 가격이 흔히들 아는만큼정도이니 참고해두시고 일단 침구류도 가격이 높을 수록 좋다는 것은 사실이나 가성비가 좋은 침구셋트도 있다는 점만 기억해두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