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화상, 전화영어1위 회화추천사이트 '매드포스터디' 리뷰랄까...

그룬 2014. 2. 3. 18:00

몇일전 TV를 보는데 독특한 실험을 하는게 있었습니다. 두가지 방식의 학습을 시켜서 둘중 어느 구성원들이 더 좋은 점수를 받느냐였죠. 하나는 혼자서 공부하는 것과 다른 하나는 상호소통을 통한 학습이였습니다.



Photo by Wendt Commons



짐작하시겠지만 상호소통을 통한 학습이 월등히 좋은 점수를 보여준 실험이였죠. 영어수업도 그렇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영어는 대부분 주입식 교육을 통한 영어이기 때문에 회화를 한다거나 하는 건 못오를 나무였고 단순히 성적을 위한 영어라고 할 수 있었죠. 그렇죠?


상호소통에 의한 교육은 서로가 서로에게 질문을 통해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다듬고 대화의 흐름을 통해 기억을 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나 일반적인 주입식 교육에 비할바가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영어회화도 대화를 통해서 해야하는게 효과적인 것입니다.



Photo by oliviasmith1



전화영어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이런 상호소통에 의한 학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입니다. 그런데 왜 전화영어냐? 그냥 학원을 다니면서 회화공부를 하면되지 않겠냐? 하는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은 학원을 다니시면 됩니다. 그렇죠?


학원다니기가 귀찮거나 시간내기가 힘들거나 아니면 아이의 나이가 너무 어려서 지켜보며 공부시키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전화영어 회화는 편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단점을 이용한 것일뿐입니다. 다만 효과적이기 때문에 좋다고 얘기할뿐이죠.





전화영어1위 사이트인 매드포스터디는 100주 이상의 기간동안이나 동종업계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곳입니다. 전화영어의 결정판이며 끝판왕이고 종착지인 곳입니다. 광고를 너무 잘해서일수도 있고 결과가 너무 잘나와서 자꾸 찾으시는분들이 늘어나는 곳일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동의 1위라는건 변함이 없네요.


일단 과정은 홈페이지에서 레벨테스트를 신청하여 자신의 단계와 적합한 학습과정을 제시해주는데 이게 마치...적성평가같습니다. 결과가 기대이상으로 상세하게 나오며 빛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발음, 억양, 문법, 어희, 유창성, 연광성, 일관성, 완성도에 대한 상세한 평가를 하며 그에 따른 자신의 레벨, 그리고 결과에 따른 적합한 과정 및 추천교재 등을 볼 수 있죠. 



▲ 레벨테스트 결과표 예제



어떻게 교육을 받아야 가장 빠르게 목표선에 도달 할 수 있는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것이죠. 쉽죠? 교육은 몇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지는데 각 과정에 따라 하루 10분 또는 20분의 대화를 하며 주 5회 내지 3회를 하게 됩니다. 학습 효과는 본인의 노력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부동의 1위 전화영어1위 매드포스터디란 이름을 갖고 있는만큼 강사분도 잘해줄거라 믿어야죠...ㅋㅋ



Image by Sean MacEntee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정점을 찍는 그 순간을 고대하면서 공부하겠지만 일단은 그냥 적당한 수준까지만 끌어온다면 크게 문제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게 다 그렇겠지만 처음 전화기를 잡는 그 순간만큼 심장이 떨리는 것도 없겠는데 하다보면 익숙해지고 자연스러워지겠죠. 그렇게 농담도 하고 즐거운 10분 20분이 되는겁니다. 그렇죠?





자신있게 도전해보실 분들은 매드포스터디 홈페이지에서 레벨테스트부터 신청하여 차차 하나씩 배워가보시길 바랍니다. 전화영어1위 회화추천사이트!! 매드포갈릭 아니죠. 매드포스터디입니다 -_-?? 농담임...ㅠㅠ 아무튼 화이팅! ㅋㅋ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