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크롬 활용화기 - 새탭 꾸미기 'Momentum' Apps

그룬 2013. 11. 20. 16:23

크롬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익스플로러를 안키기 위한 방법들을 좀 찾아보다가 이번 기회에 크롬에 관련된 앱들을 좀 알아보고 사용후기도 같이 남겨보는 식으로 글을 몇개 써볼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Momentum' 앱은 그다지 큰 기능은 없습니다. 그냥 새탭을 열었을 때 오늘의 할일이나 주요 목표(?)를 알려주는 역할의 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특징들을 설명해보자면 'Momentum'에서 알려주는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너무 적기 때문에 그냥 적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기온, 시간, 오늘의 할일 이렇게 표시를 해줍니다. 그 외에 메인사진이 매일 바뀌는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있는데 상당히 멋진 배경을 갖고 있으니 하루에 한번정도씩 봐주는 것도 정서에 좋지 않을까 싶네요.





보통 새 탭을 열면 바로가기들이 나오는데 'Momentum' 화면을 설치하고서 찾지 못하겠다고요? 좌측 상단에 아주 흐릿하게 반투명의 'Apps'라는 글씨가 박혀있습니다. 클릭하시게 되면 기존의 바로가기 창이 뜨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설치창에 가도 그리 큰 특징은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자리를 비우는 사이에 잠시 켜두면 멋스러운 장면연출은 가능할 것 같다는...작은 생각이 조금 있긴 하네요...ㅎㅎ 주 목적은 그냥 오늘 할일을 알려주는 역할로 이용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그렇다고 오늘 여려거자 할일을 다 적을 수는 없고....한가지만...-_-



Tip。오늘 할일 추가하기(?)


우측 하단을 보면 'Todo'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하시게 되면 오늘의 할일을 소제목으로 적을 수 있습니다. 가운데 쓰는 것은 가장 중요한 할일을 적으면 되겠네요...그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