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대박대박' 유루루카 트리트먼트 제품 사용후기

그룬 2013. 12. 20. 06:30

이전 글에 이어 이번에는 트리트먼트입니다. 히노키도 같은 라인에 비슷한 제품이 있겠지만 샴푸는 히노키, 트리트먼트는 이 '유루루카'라는 제품을 쓰게 됐습니다. 가격은 역시나 히노키 샴푸와 비슷한 8만원정도...양은 히노키보다 쬐끔 적습니다. 검은색이였던 샴푸통에 비해 화이트 컬러에 심플한 심볼이 상당히 이쁜 통이군요.



향은 샴푸보다 더 은은하고 짙습니다. 제가 제목에 대박대박이라고 외친 이유는 이것을 하고 나서 와이프의 머리를 말리는데 떨어지는 머리카락이 거의 없다시피 할정도로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그 전까지는 린스를 하고 말렸었는데도 바닥에 머리카락을 뿌리다시피 많이 떨어졌는데 이 제품을 쓰고났더니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 그만큼 부드럽다는 것이겠죠.


와이프는 샴푸는 몰라도 유루루카 트리트먼트는 효과가 정말 좋다고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히노키 샴푸도 충분히 좋다고 봅니다만...제가 사용해본 유루루카 트리트먼트는 음...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머리카락이 긴 여성분들에게 더 좋은것인지 그냥 저도 같이 써보고 있긴 하지만 그냥 트리트먼트 했다는 느낌정도입니다. 



샴푸에서 얘기하지 않았던게 있는데 와이프는 머리가 건성 저는 상당히 지성입니다. 그래서 하루라도 감지 않으면 제 머리는 떡이 되죠. 와이프는 이틀에 한번 머리를 감습니다. 히노키 샴푸와 유루루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나서는 머리가 기름지는 정도가 상당히 줄어들었습니다. 와이프의 경우 2틀이 지나도 방금 머리를 감은 것처럼 상태가 양호했습니다.


확실히 탈모샴푸가 좋기도 하고 트리트먼트가 잘 잡아주는 것 같기도 해서 정말 제품이 좋다고 느낍니다. 역시나 이 제품도 미용실 제품으로 혹시라도 가까운 미용실에 이런 제품이 있다면 용량 작은걸로 구매하여 써보시기 바랍니다. 잘맞으신다면 정말 만족하실거라고 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