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무릎 파워밴드에 대한 소개와 효과 및 구입처 소개

그룬 2013. 10. 23. 12:17


Photo by epospisil



무릎이 아프다. 시큰거린다. 

생활을 하다보면 아무 이유없이 무릎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릎이 약해졌다거나 또는 체중이 늘어 무릎에 부담이 가는 것이죠.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 비해 무릎관절이 대체로 약한 편인데 무릎이 악화된 상태에서는 운동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점점 더 나빠지다가 결국에는 병원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 파워밴드란?


파워밴드는 이런 무릎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역활과 함께 관절염 예방, 외부충격으로부터 무릎을 보호하는 역할도 함께 합니다. 제품 자체에 있는 온열기능은 해당 부위에 강력한 찜질효과를 주어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미세전류를 발산하여 혈류량 증가를 통한 신진대사 능력을 업(UP)시켜주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현상을 통해 염증도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병원에서 받던 물리치료를 집에서 직접 받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죠.




무릎에 직접 착용하는 방식으로 물리치료실에서 쓰는 온열치료 및 미세전류치료와 동일한 효과를 언제든지 누릴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를 쓰는데 한번 충전으로 2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착용 후에도 티가 많이 나지 않으므로 외출시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허청과 식약청에서 허가된 의료기기인만큼 충분한 검증을 거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


제품은 아래에 보시는 것처럼 본체와 온열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드가 그리 두툼한 편이 아닌라서 옷 속에 착용하고 활동하셔도 부담되지 않을정도죠. 전원을 키게 되면 미세전류가 자동으로 흐릅니다. 온열기능은 별도로 작동을 해줘야 하는데 온열기능을 쓰든 안쓰든 일단 미세전류 기능은 전원이 켜져 있는한 꾸준히 작동을 하게 됩니다.





2011년도에 슬관절, 골관절염에 대한 임상시험을 진행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상당히 좋은 효과를 입증하였고 그로인해 의료기기로 등록이 되어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죠.



※ 파워밴드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병원에 갈 시간이 없는 직장인

 무릎이 약해지신 부모님

 운동을 하는 운동선수

 체중으로 인해 무릎에 부담이 오는 분

 앉고 일어서는 일이 많은 업종에 종사하는 분


파워밴드는 치료목적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지만 예방차원에서도 그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서 무릎이 약해지고 계신 우리의 부모님들께는 효도 선물로도 그만이겠죠. 많이 아프지도 그렇다고 아예 안아픈것도 아닌데 물리치료를 받으러 가야하나? 라고 생각하신다면 이런 찜질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는 물리치료가 가능한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파워밴드의 가격 및 구입처


인터넷상에 올라와 있는 제품의 가격들은 대부분 비공식적인 것인지라 이게 얼마다라고 하기에는 문제의 소지가 많은편이죠.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 문의를 하는 것입니다. 아래 홈페이지는 파워밴드 구입처와 제품 소개를 하는 곳인데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링크。파워밴드 공식 구입처 홈페이지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설명을 보시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문의해보신다면 쉽고 정확하 설명을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