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코스트코] 실크 테라피 에센스 사용 후기

그룬 2014. 1. 6. 20:04

코스트코를 갔다가 그렇게 사고 싶었던 실크 테라피를 샀습니다. 가격은 만만치 않은데...기억이 나질 않네요...-_-. 예전에 엄마의 실크테라피를 얻어쓰곤 했는데 이렇게 비쌀줄이야...그래도 내 머리결에 윤기를 더해주는 대단~한 효과를 기대하면서 글을 시작하도록 하죠.



연예인들의 윤기가 나는 머리결은 단순히 샴푸와 트리트먼트로만 낼 수는 없습니다. 다 이런 에센스를 발라줘야 헤어의 완성이죠. 실크테라피는 저렴한것도 있고 비싼 것들도 있긴한데 뭐 이것저것 써봐도 이게 가장 좋은 듯 하네요.



뒷면을 보면 2주간 사용 후 머리결 개선 효과 등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단순히 그냥 한번 바르기만 해도 머리가 좀 더 건강해보여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의 색이 선명해진다고나 할까...



이걸 쓰기 전에 돈아까워서 그냥 오천원대의 에센스를 써봤는데 그냥 버렸습니다. 머리결 정돈과 좀 가라앉게 해주길 기대했는데 멍충한 에센스였죠...ㅠㅠ 그래서 결국 코스트코 가서 실크테라피 에센스를 샀습니다..ㅎㅎ



사용 방법은 아주 소량만 손에 묻히고서 손바닥을 비벼줍니다. 너무 많이 쓸 경우 오히려 지져분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발라줍시다. 여성분같은 경우는 조금 더 양을 추가하셔도 된다고 와이프가 그러더군요. 일단 저는 남자인지라 극소량만 -_-ㅋㅋ




손바닥에 얇게 펴발라주고서 앞머리를 제외한 머리전체에 털어주듯이 발라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옆머리를 손바닥 전체로 묻힌다는 생각으로 쓰윽 마무리 해줍니다. 옆머리에 많이 바른다는 생각을 하시면 안되요 ㅋㅋ 그냥 윗머리 다 바르고서 남은 것을 옆머리에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실크 테라피가 좋은 점은 샴푸를 하고 아침에 머리를 말리게 되면 뜨는 머리들이 있는데 그런 머리카락들을 잔잔하게 눌러줍니다. 그래서 조금 더 단정해보이면서 저같이 왁스나 헤어스프레이를 꺼리는 사람들에게 좋죠. 그래서 열심히 쓰고 있답니다...ㅋㅋ 혹시 확그냥 막그냥 아무거나 막 에센스를 쓰는 분들은 실크 테라피 한번 사용해보시길 권해드려요~실크 테라피는 뭐 인터넷에서도 많이 파니...+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