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이마트에서 구매한 '엔키보드(NKEYBOARD)' 구매 사용 후기

그룬 2013. 12. 25. 06:30

기계식 키보드를 갈망하다가 그냥 이마트 가서 무한 동시키 입력 키보드를 샀습니다. NKEY BOARD? 이름이 이게 맞나...ㄷㄷ 그냥 사진 찍어놓고 박스는 갖다 던져놓았더니 이름이 저게 맞는지 정확하지는 않네요. 아~맞군요. 네이버 검색하니 엔키보드가 있네요 ㅎㅎ



일단 게이밍 키보드라서 그런지 일반 키보드들과 다르게 뭔가 박력이 있습니다. 액션감이 있다고나 할까...묵직한게 마음에 드네요. 좀 큰가...-_-? 얼른 뜯어보죠....





프로게이머들 같은데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이런거에 관심이 좀 덜해서 뭐하는 사람들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테란이라고 써있는 것을 보면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들인가? 다들 형같던 이미지에서 이제 제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다들 앳되보입니다.





뒤쪽을 보니 뭔가 복잡복잡 합니다. 뭐 동시 키 입력과 남다른 속도, 그리고 키캡 등에 대한 설명들이 써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새 키보드입니다. 엔키보드가 마음에 드는 부분은 이전에 쓰던 무선 키보드보다 묵직한 맛이랄까...마우스든 키보드든 좀 무거워야 느낌이 사는 것 같군요...ㅠㅠ




키캡이 있는 키보드는 또 처음 써보는군요. 나중에 얘기할지 말지 모르겠지만 일단 키캡을 끼게 되면 키보드 터치감이 좀 가볍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질감차이인지 그냥 빠른 입력을 위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키감이 좀 가볍네요. 키캡을 바꾸면 말이죠...



게이밍 모드와 볼륨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현재 쓰는 무선 키보드에는 이보다 좀 더 다양한 효과가 있긴한데 하나 아쉬운것은 계산기 버튼이 없다는 것이네요 ㅠㅠ. 있다 없으니까 허전하네 그려...




일단 키캡을 끼고 사용해보고 있긴 하나 조금 쓰다가 그냥 원상태로 돌려놓아야 할 것 같군요. 저는 묵직한 키감을 좋아해서 ㅋㅋ. 3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무한키 입력으로 괜찮은 키보드를 추천한다면 그냥 동내 이마트 가서 쉽게 살 수 있는 이런 키보드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인터넷에 더 좋은 것들도 있긴 하겠지만 오프라인에서 구매한다면....음 컴퓨터 전문점을 가야하나 -_-? 용산에 산다면 동내 컴퓨터 센터에 가도 되시긴 할듯....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