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험실

모친상, 부친상 위로 문자

그룬 2023. 2. 7. 09:00

"나는 당신을 위해 여기 있고 당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이 항상 여러분의 기억 속에 함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며 우리는 함께 이 일을 헤쳐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슬퍼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간을 가지고 사랑하는 사람과 나누었던 행복한 순간들을 기억하세요. 그들은 당신이 평화롭고 사랑에 둘러싸여 있기를 원할 것이다. 제가 도울 일이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저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당신의 삶에 가져온 사랑과 기쁨을 붙잡으세요. 그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의 마음과 그들이 세상에 끼친 영향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지금 평화롭고 그들의 기억은 항상 소중히 여겨질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슬픔은 압도적일 수 있지만, 그것이 치유 과정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아두세요. 여러분을 사랑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에게 기대고, 이 기간 동안 여러분 자신을 돌보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은 강하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것입니다. 저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비록 고통이 결코 끝나지 않을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시간은 결국 상처를 치유하고 여러분에게 위안을 줄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했던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고 그들이 당신에게 준 사랑을 붙잡으세요. 그들은 당신이 행복하고 평화롭기를 바랄 것이다. 그들의 추억을 함께 소중히 간직해요."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은 항상 여러분의 일부가 될 것이고 여러분이 공유한 기억은 평생 지속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 기억들을 꽉 잡고 그것들이 여러분에게 편안함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하세요. 죽음이 여러분의 육체적인 존재를 갈라놓았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사랑과 정신은 여러분 안에서 영원히 살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다양한 감정을 느끼는 것은 괜찮으며, 자신의 방식으로 슬픔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을 지지하고 보살펴 주는 사람들로 여러분 자신을 둘러싸시고, 도움이 필요할 때 도움을 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사랑받고 있고, 당신은 한 번에 한 걸음씩 이 일을 이겨낼 것입니다."

 

"슬픔은 여행이고 자신의 속도로 슬픔을 헤쳐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들의 기억을 기리고 그들의 영혼을 유지하기 위한 헌사입니다. 여러분이 나누었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여러분이 받은 사랑을 소중히 여겨보세요.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남기고 간 사랑을 붙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이 여러분의 삶에 가져다 준 웃음, 기쁨, 그리고 따뜻함을 기억하세요. 그들의 유산은 그들이 만진 사람들과 그들이 만든 기억들을 통해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당신은 사랑받고 있고, 당신은 이것을 이겨낼 것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과 지원을 요청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슬픔은 압도적일 수 있고 신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돌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 행복하고 평화롭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공유했던 기억과 사랑에서 위안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반응형

'+ 실험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르는 번호 0218008282 어디?  (0) 2023.02.15
100일 아기놀이  (0) 2023.02.07
추도 예배 순서지  (0) 2023.02.06
모르는 번호 15880075 어디?  (0) 2023.02.03
남자 여자 여름 결혼식 복장  (0) 20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