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 : 아직도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 받으면서 일하시나요?

그룬 2013. 4. 11. 17:54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

아직도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 받으면서 일하시나요?

 

 

예전에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를 찾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당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다가 오히려 핸드폰 비용만 부담하게 된 사연을 전에 얘기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그렇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에 데이고서는 그 이후로는 관심을 뚝 끈고 역시 돈은 몸으로 뛰면서 벌어야 하는 거구나 하고는 열심히 몸 쓰며 돈을 번 시절이 있었죠. 대학 시절 아르바이트 얘기입니다...편의점 일을 하는데 제 인생에 처음으로 일을 하는 거였습니다. 그 전에도 일당이란 것을 한번 받아본 적은 있으나 장기적인 목표에서 돈을 버는 일은 이 일이 처음이였죠. 그 당시 아르바이트 최저임금도 뭔지 잘 몰랐던 시절이라 주는데로 받았었는데 좀 머리가 크고 난 지금에 와서는 내가 왜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도 주지 않는 그런 곳에서 일을 했나란 후회를 하기도 합니다. 현재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이 얼마인가요? 한시간 하면 밥 한끼는 먹고 살만할정도일텐데 그 당시에는 그 반정도뿐이 주지 않았었죠...

 

 

 

◆ 고용보험? 정규직? 그 이상의 혜택이 있었다.

 

현재 저는 다시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고용보험? 정규직? 그런거 없습니다. 하지만 부수입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현재 회사를 다니면서도 블로그를 틈틈히 하는 이유는 처음에는 소소하게 기름값이라도 충당해 볼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월급 이상의 금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수익성 블로그를 처음 접 했을 당시에 이게 과연 내게 뭔가를 줄 수 있는 보상이 생길까라고 생각했었는데 평소에도 블로그 운영을 좋아하고 그런김에 돈도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몇일분 밥값을 조금씩 충당하는 수준까지 올라왔는데 딱 2달이 걸렸네요. 하루 밥값이 사내 식당에서 먹는 3500원짜리 밥과 차를 냅두고 다니느라 타고 다니는 버스비 2000원정도 총 5000원 가량을 블로그로 충당하고 있는 것이죠. 이렇게 한달치면 월급에서 나가는 것도 아니니 생각보다 기분이 좋습니다.

 

 

 

◆ 단순히 시간 투자만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공부할 필요성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아직도 집 밖에서 할 수 있는 알바를 찾고 계신가요? 당장 수입이 급한 것이 아니라면 블로그를 시작해보세요. 하루 30분정도만 자신의 일상에 대한 글로써 채우며 가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글처럼 수익을 목표로 하는 글을 써주면 밥값과 기름값이 생깁니다. 어찌보면 쉽기도 한데 저도 참 2달동안 열심히 글을 써올렸죠. 아직 초보자라 가끔 터지는 수익이 제가 몇시간 더 일한만큼의 수익 금액 정도가 생겼을 때 저는 남들보다 오늘 하루 같은 시간을 투자하여 더 높은 수익을 냈다는 생각을 합니다.

 

예를 들자면 제가 한시간 동안 5000원을 벌어 하루 5만원을 번다고 했을 때 블로그로 그날 5만원의 수익이 생겼다면 저는 총 10만원의 하루 금액을 번 것입니다. 남들이 5만원 벌어 주말없이 150만원을 벌었다면 저는 동일한 시간에 300만원을 번 것이 되는 것이죠. 또한 연봉으로 치면 1800만원이 될 금액이 3600만원이 되는 것과 같게 됩니다. 엄청나지 않나요?

 

물론 5만원 수익 내기도 힘든 사람이 있는 반면 블로그를 잘 운영하시는 고수님들은 하루 50만원의 수익을 내기도 합니다. 이 또한 어찌보면 쉬울수도 있고 어려울 수도 있는데 제가 주로 광고하는 제품은 쉽게 팔리는 저가형 머천트를 주로 팔고 있는데 고수분들은 한 건에 4만 5천원, 5만원 이상 되는 머천트들을 광고로 내고 있습니다. 저도 고가 제품을 몇개 내고 있긴하나 아직 글을 잘 못쓰는지 잘 안되는군요 ㅎㅎ 그래도 만오천원짜리는 종종 팔고 있어서 나름 수익이 생기고 있는 편이죠.

 

 

 

◆ 목표에 도달하기까지는 길이 멀지만 잘 다듬어 놓으면 상상이상의 고수익을 발생시킨다.

 

하루 5만원짜리 하나만 팔면 제가 말한 위의 예처럼 됩니다. 그럼 하루 5개만 팔면? 일 때려쳐도 되겠죠? 블로그를 몇달간에서 몇년간 운영하신 분들 중 글 쓰시는 능력이 좋으신 분들은 5개가 아니라 그 이상 팔고 있답니다. 처음에 관심도 없던 블로그 커뮤니티에 가입했는데 그 곳에서 알게 되는 정보들은 제가 알던 블로그 세계와는 정말 엄청나게 다른 세상이였죠. 고수분들의 공개된 수익을 보면 저 금액을 어떻게 하루에 벌까라는 생각이 들고는 하죠. 초보자분들도 있어서 수익의 금액 차는 크지만 그 분들도 서서히 수익이 성장하는 것을 보며 저도 얼른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해봐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현재 3달 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하루 몇천원정도밖에 수익이 안나지만 8월정도까지 만원대로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이번달은 블로그로 돈이 좀 생겨서 다음 달 어린이날인 제 조카 생일에 조카 선물이나 사줄까 합니다 ㅋㅋㅋ

 

 

 

◆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는 많지만 실상 재미있고 돈도 벌 수 있는 것은 드물다.

 

이게 하다보면 글쓰는 재미도 있지만 하루하루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사람들이 어떤 것에 관심을 갖는지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는 많습니다만 재택알바란게 다 그렇듯이 전문 기술 없이는 많은 월급을 주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에 블로그로 시간과 자신의 글쓰기 솜씨만 어느정도 발휘한다면, 그렇게 해서 노력하면 남들 회사 다닐 시간에 집에서 편하게 글 2~3개 쓰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남들 8시간 이상 일을 할 때 3시간정도 글을 쓰고 남는 시간을 자기개발에 투자하면서 발전해가는 본인의 모습을 볼 때 그게 성공이 아닐까요?

 

아르바이트 최저 임금 받으면서 잘 시간도 쪼개가며 일하고 있다면 조금만 더 투자해서 수익성 블로그도 한번 운영해보시라고 권해드리겠습니다. 비용적으로 아무런 투자도 할 필요 없고 단지 자신이 갖고 있는 블로그와 시간, 노력만 있다면 그렇게 충분히 관리했다면 그 노력에 블로그는 거짓말을 안합니다.

 


 

 

 

◆ 수익성 블로그를 운영하는 첫 걸음

 

수익성 블로그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일단 블로그를 하나 만드시고 블로그머니나 블로그스쿨등에 가입을 하셔서 배우시면 됩니다.

 

수익성 블로그의 교과서 [블로그머니]

 

이렇게 배우시면서 관리도 하고 블로그에 글도 올리시다가 머천트에 가입을 하세요. 제가 주로 이용하기도 하며 블로거머니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는 리더스CPA는 머천트 사이트인데 보상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링크 프라이스나 그 외 다른 머천트 사이트들보다 금액이 쎕니다. 조금만 더 아셔서 비교해보시면 금액이 높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최고가 머천트 사이트 [리더스CPA]

 

단,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가입신청을 하면 가입거절 당할 수 있으니 적어도

글 15개정도는 쓴 이후에 가입을 신청해보도록 하세요.

 

처음부터 가입신청하여 수락이 된다 해도 이용 할 수 있는 기술도 없고 오히려 블로그에 악영향을 미치는 블로그 지수 하락이 생길 수 있으니 블로그에 글도 써놓고 블로거머니에서 공부도 좀 하신다음 가입을 권해드립니다.

  


 

●  익형 블로그 운영에 대한 가이드 : 투잡과 부업보다 좋은 직업

 

●  집에서돈버는방법 목표는 전업 블로거 : 블로그로 수익 만들기

 

●  수익성 블로그 CPA 관련 머천트 사이트 알아보기

 

●  블로그 입문자가 알아본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 및 유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