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게임 'Chivalry : Deadliest warrior' 리뷰 예고

그룬 2013. 11. 22. 20:52




Chivalry : Medival Warfare의 후속작 'Deadliest warrior'이 14일쯤 출시되었습니다. 요즘 한창 이것저것 하다보니 나온줄도 모르고 있다가 오늘 구입하게 되었네요...주말에도 좀 일이 있어 컴퓨터 할 시간이 없어 바로 리뷰를 시작하지는 못할 것 같네요. 다음주 월요일쯤에나 본격적인 리뷰를 할 듯 하네요...ㅠㅠ 그건 그렇고 간단히 게임에 접속해봐서 어떤 스타일인지 살펴보았습니다.





중요 스크린샷과 게임 내용은 다음주 월요일날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말을 하기 앞서 문제가 하나 있는데 서버에 사람이 거의 없군요. 불금이라 그런지 다들 놀러나갔나 보네요 -ㅁ-. 한국 서버가 두개정도 보였는데 텅비어 있어서 잠시 외국 서버 가서 조금 해봤는데 일단 이전 버전과 다른 점은 6개의 종족(?)이 존재합니다. 


원래 기억으로는 해적과 닌자의 대결구도라고 생각했었는데 4개의 종족이 더 있습니다. 스파르탄, 바이킹, 그리고 두개의 종족이 더 있던 것 같은데 잠깐 사이 기억이...-_-;;; 이것도 다음주에 알차게 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한국서버좀 살려줘...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