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코 재성형 유형 및 잘하는 추천 병원

그룬 2013. 11. 4. 18:00



Photo by Lin Pernille Photography LLC



◆ 인간이 이뻐지기 위해 자연적이 아닌 인공적인 기술에 의존하게 된건 꽤 오래 전 일이죠. 

그만큼 현대에 와서는 많은 사람들이 성형을 하고 대중화되었으며 일상적인 현상 중 하나로 예전만큼 문제가 되는 사항은 아니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이런 성형만큼이나 인기가 좋은게 재성형에 대한 것입니다. 기술이 발달되어도 부작용은 항상 설마 하는 사람들에게 닥치곤 하니까요. 오늘은 재성형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재성형을 잘하는 병원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예전에는 쌍커풀이 성형이 기본이라고 했다면 요즘은 코가 대세인가봅니다. 서구적인 미의 기준이 우리나라에 들어오면서 우리는 코에 대한 집착을 하기 시작하였죠. 그만큼 코에 대한 수술도 많이 하는 편이고 하루에도 수백명의 예비 미인들이 코를 만지며 다듬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라는 법은 없습니다. 100명이 수술했을 때 그 중 10명은 부작용이 생길만큼 아직까지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인터넷 검색에서만 찾아봐도 쉽게 볼 수 있으니까요.

 




코 수술에는 많은 부작용이 있는건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가장 흔하게 코가 삐뚤어지거나 코 끝이 눌리는 현상, 콧구멍 크기의 비대칭, 출혈 등등 이루 말할 수 없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다시 성형을 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데 이 때 한번 실패한 병원에 대해서는 불신이 생기기 마련이죠. 그래서 더 나은 병원을 찾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는데 이제는 어디 병원이 성형을 잘하더라가 아닌 어디 병원이 재성형을 잘하더라라는 얘기를 들으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을 흘리면 주워담기가 힘들다는 것처럼 한번 흘리게 되면 다시 원상태로 만들기는 쉽지 않겠죠. 그렇듯이 한번 수술한 곳을 원상태로 만들기도 힘들지만 재성형 하는 것도 역시나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재성형만을 주로 하는 병원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바오성형외과'입니다. 


'바오성형외과'는 배경태 원장님이 수술을 진행하시는데 이미 1990년대 성형이 한창 유행을 하기 전부터 자격증을 취득하여 그 실력을 쌓아오신분이죠. 지난 2004년전까지는 대한 성형외과 의사회의 이사직을 맡고 있었던만큼 실력도 출중하십니다. 남들이 하는 것과는 다른 새로운 길을 해치고 나가시는 분이죠. 그래서 성형도 성형이지만 재성형에 대한 선구적인 혜안으로 길을 열고 계신분이니 그만큼 남들과는 차별화된 실력으로 하기 어렵다는 재성형을 이끌어 나가고 계십니다.





성형은 항상 위험부담을 안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한번 가본 곳이 마음에 들게 되면 두번가고 세번가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곤 하죠. '바오성형외과'는 흔히 말하는 그런 곳입니다. 거기에 가면 괜찮더라. 선생님이 차분하게 잘 설명도 해주시고 위험부담이나 걱정거리에 대해서 먼저 짚어주시기에 오히려 마음에 안정되는 곳이다라는 이유있는 병원입니다. 





재성형을 주로 하지만 기본적인 성형들도 먼저 섭렵하셨기 때문에 재성형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성형도 모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궁금하신 점에 대한 것들은 위에 있는 상담홈페이지에서 문의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얼굴의 중심이 되는 것은 눈도 입도 아닌 코라는 것. 기억하시기 바랍니다~ㅎㅎ





Photo by sureshkumawa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