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4

베리어 차량용 방향제 픽시드몰 - 블루 씨 프레이그런스 후기

그룬 2020. 8. 22. 12:57
현재 보고 있는 페이지 '베리어 차량용 방향제 블루 씨 프레이그런스 후기' 글은 직접 구매 후 작성한 글입니다.

 

1. 잡담부터...
2. 언박싱
3. 향 후기
4. 끝으로...

 

 

1. 잡담부터...

블로그에 조금 독특한 키워드들이 많이 잡혀 궁금함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한 검색량

 

아니 얼마나 제품이 좋길래 이렇게 많이들 찾는 방향제일까? 아니면 이것도 혹시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같은걸까라는 궁금증에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구매는 픽시드몰에서 했습니다. 위에서 보시면 검색단어에 픽시드몰이 있더군요. 근데 정작 저렇게 검색하면 나오지 않던...

 

1. 언박싱

 

제품의 본체

 

보통 구매하면 제품 일체형이라고 할까요? 그냥 열면 바로 사용가능한 제품이 있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본체가 있고 안에 사용하는 향스틱이 따로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본체가 대부분 가격을 차지하는걸로 보이는군요.

 

 

블루 씨 프레이그런스 향스틱

 

향스틱은 이렇게 따로 판매를 합니다. 가격은 아래에서 다시 좀 풀어보겠습니다. 약간의 문제가 있는거같아서 말이죠.

 

 

제품은 아주 작고 미니미니 하다.

 

 

 

 

설치하고 나니 나름 작고 멋스럽습니다. 싸구려 느낌은 아니며 호불호가 갈릴 디자인도 아닙니다. 이쁘군요.

 

3. 향후기

고체 방향제를 처음써봐서 그런지 향이 나름 쎄다(발향 쎄기 별 5개중 4개)해도 생각보다 은은하게 퍼졌습니다. 기존에 쓰던 방향제보다 향이 쎄지 않았으며 에어컨을 켜도 그렇게 강하지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냐면 있다고 할 수 있는 괜찮은 향이었습니다.

 

4. 끝으로...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본체없이 향스틱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페이지가 없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픽시드몰. 제품 내용에 보면 아래와 같은 안내문국 있습니다.

 

 

 

구매하신 사이트가 '픽시드몰'인데 검색을 하니 없습니다. 본체 + 향스틱만 있을뿐이지 향스틱만 따로 판매하는 상품 페이지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다시 들어가보니 본체 + 향스틱 상품페이지가 모두 품절이군요. 단종처리된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 해보고 쿠팡, 티몬도 검색해봤습니다. 본체 + 향스틱은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스틱만 파는 상품페이지는 여전히 없습니다.

 

 

 

일단 구매를 하기 전에 향스틱 재구매에 대한 부분이 해결되야 할 것 같습니다. 검색을 꽤나 해보고 있는데 향스틱을 판매하는 곳을 찾을 수가 없군요.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향스틱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를 아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