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티스토리 선착으로 초대장 10장 배포합니다. (종료)

그룬 2013. 10. 16. 11:51

글 내용을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읽지 않고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간만에 또 초대장을 배포하게 됐습니다. 초대장의 수는 총 10장으로 당연한 얘기지만 선착순입니다. 저번 초대장 배포의 경우 선착순임에도 불구하고 대략 40명가까이 신청을 하셨지만 뭐...운좋은 분들은 받으셨겠죠. 이번에도 비슷하게 진행되는데 제 초대장은 거저 먹기 힘들다는거 아시고 정말 받아야겠다는 분들은 받으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1) 9


이번 초대장은 저번과 마찬가지로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제시합니다. 일단 댓글 내용에 '그룬라이프 초대장' 이라고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잡담을 이어가자면 저번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신분 11명 중 티스토리를 제대로 운영하시는 분들은 고작해봐야 4명정도였는데 현재까지도 개설은 했지만 운영을 안하시는분들이 많더군요. 되도록이면 실제로 운영을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로 초대장을 신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티스토리 운영이 어렵다고 하시는분들은 제 블로그 방명록이나 관련 글의 댓글에 문의사항을 적어주신다면 성실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쓰시는 분들도 괜찮고 네이버에서 갈아타거나 세컨 블로그를 원하시는분들도 상관없습니다.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 제시조건만 잘 지켜주신다면 선착으로 모두 드립니다.


(2) 5


예전에 초대장을 나눠드린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 쓰시는 분들은 정말 성실히 쓰시는 분들도 계시긴 한데 그렇지 못한 분들이 더 많습니다. 대부분 이유를 보면 블로그가 재밌어서 개설해보지만 실제로 막상 해보면 뭐부터 해야할지 막막한 분이 많습니다. 특히 티스토리가 그런게 꾸미는 기본적인 시스템이 네이버와는 다르기 때문에 왠만하면 네이버부터 좀 해보고 나중가서 티스토리에 도전해보라는 것이 대부분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해주는 얘기죠.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현재 문장 라인에는 마우스를 올리시면 볼 수 있는 링크가 하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잘 보시고 그 안에 있는 이야기를 댓글에 같이 포함해주시면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못찾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 마우스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됩니다. 


아마 초대장 배포내용글만 보고 오시는분들 중 과반수가 글은 읽지도 않고 '초대장 주세요~'라고 외치면서 구구절절한 사연들을 남기는데 자기가 뭐 하고 싶다. 그래서 초대장좀 주십사 하고 댓글을 올려서 초대장을 받아가시면 어느정도는 글도 쓰고 그러셔야하는데 몇개월이 지난 지금도 뭣들 하는지 모를만큼 처음 개설할 당시 모습 그대로입니다.


(3) 1


잡담은 그만하고 간단히 요약하자면 댓글에 꼭 포함해야 하는 것을 간단히 예시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댓글 앞에 '그룬라이프 초대장'라고 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예시 ::))


그룬라이프 초대장


초대장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점점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점점


댓글 예시 끝 ::))




이렇게 위의 조건들을 잘 지켜주시는 분들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배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의사항


댓글은 비밀글로 쓰시고 메일주소도 필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초대장을 기계적으로 받아가시는분들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그런 것을 방지해보고자 하는 차원도 있고 너무 쉽게 초대장을 받아버리면 좀 그렇고 확실하게 받을 수 있는데 단지 그 방법이 조금 까다로울뿐이다라는 것뿐이지 다른 사람들처럼 하고 싶은 동기나 이런 것을 좀 적어보세요라고도 안합니다. 확살히 조건만 맞춰준다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으로 10명이며 그 중 조건을 성실이 이행하신분에 한해서만 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 부문별하게 달린 댓글은 그냥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퇴근 이후에 초대장을 배포할 예정이니 8시 이후쯤 해서 조건이 충족하신분들로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조건에 맞게 썼는데 왜 주지 않느냐?라고 하시는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글을 한번 더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