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초대장 7장 배포]게임 관련 및 컴퓨터에 관한 블로그에 한해 배포합니다.

그룬 2013. 10. 17. 14:37

본 글은 초대장을 배포하기 위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글을 꼭 읽어보시고 제시된 조건을 잘 이행하시는 분에 한해서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초대장을 받지 못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9

Photo by jennytrucano

(2) 5

게임 블로그를 지향하는 만큼 관련 블로거들을 위해 초대장을 배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초대장을 15장 배포했는데 현재 살아남아있는 블로그가 없네요. 있긴하나 그 진행성이 너무 미비하기도 하고 한달에 글 하나를 쓸까말까한만큼 초대장이 쌓이는데로 꾸준히 배포해서 제대로 된 이웃좀 만들어볼까 합니다.


초대장을 받는 방법은 본문에 자세히 써있습니다. 특정 트릭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 글을 읽지 않고 올리는 모든 댓글에는 답글을 달지 않을 것이며 정확한 문장 제시를 하지 않은 사람들은 초대장을 받지 못하겠죠?


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다 처음 시작하는게 막막한 편일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처음 하시는분들은 네이버를 권해드리고 굳이 티스토리를 해야겠다시는 분들에게만 드리긴 하는데 초대장 달랄 때는 정말 열심히 하겠다라는 의지는 보이나 막상 받고서 블로그를 열어보면 '어렵다~'라거나 아무런 글도 몇달 내내 올라오지 않는 휑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대체 왜 받아가는거야?


(3) 1


그렇기 때문에 이런 방식으로 초대장을 배포하긴 하는데 최소한 복사 붙이기나 일단 신청하고 보자라는 사람들은 방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마우스. 엇그제 10장 배포 중에 3명이 받아간 것을 보면 얼마나 글을 안읽는지 그냥 댓글에 초대장 주세요와 구구절절한 사연들을 올리더군요. 막상 읽어보면 본문에 제시된 내용은 하나도 없고 제가 넣은 트릭 하나는 기가막히게 잘 써주더군요. 앞에 보시면 마우스라는 단어 보셨죠? 링크가 걸려있으니 거기 있는데로 댓글에 써주시면 됩니다. 그럼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저걸 못보시고 그냥 지나가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게 문제겠죠. 그리고 아래 글들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게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재밌는 점은 요즘 무슨 게임이 인기인지와 어떤 게임들이 새롭게 출시되어서 어느정도의 인기를 누리는지 등등 많은 내용을 알게되니 친구들과 할 수 있는게 무엇인지 금방 파악이 되는게 좋은점이죠. 또 다르게 수익적인 면에서는 가끔 어플이나 게임관련 블로거 리뷰어를 모집할 때 신청하면 쉽게 신청이 가능하여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예시를 잘 따라해주시면 초대장을 받을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예시 ::>>


그룬라이프 티스토리


기타 등등 내용


예시 ::>>


※ 댓글 앞에다가 꼭 '그룬라이프 티스토리'라고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 비밀글을 원칙으로 합니다.


초대장은 역시나 선착순으로 드리기 때문에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제시된 사항을 잘 지켜주시는 분에 한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초대장을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을 쓸 때 없이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일도 같이 좀 꼭 써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